반응형

 

 

방탄소년단 군대 입대, 면제 문제가 드디어 궤도에 오르네요.

그간 막연하게 군대입대 관련해서 말이 있던 bts지만..

이제는 더이상 미룰수 없는 시점이 왔거든요.

이번에 면제 안되면? 걍 군대 입대가야 하는 각인데요.

그간 조용히 있던 빅히트 하이브 조차, 이번에는 위기감을

느낀건지 전에없이 처음으로! 군대 면제와 입대 관련해서

소신을 밝혔더라구요. 속된말로 말하자면

방시혁 하이브도 이제는 똥줄이 탄거죠. 

얼마전 안철수가 빅히트 하이브 건물 방문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 만난게 알려졌죠.

방탄과 투바투 헷갈린거 아니냐는 말도 나왔는데

투바투보고 "그래미 상타길 바란다"라는 말을 ..ㅋㅋ 

 

[스폰서광고]

여하간 법이라는게 개정을 해도 바로 적용되는게 아니라

공포시점 6개월 이후 적용이거든요. 즉 이번 4월 안에

개정안이 처리안된다? 그럼 올해는 물건너 가는거죠.

글구 방탄소년단 멤버 맏형인 석진이 나이가 92년생 31세거든요.

만으로 29세이긴 한데. 정말 하루하루가 급할 시기죠. 

빅히트 하이브가 오죽했으면, 멤버들 이야기까지 꺼내네요.

"멤버들도 힘들어하고있다"라고.. 어떻게보면

감성팔이일수도 있고, 팬들의 참여를 촉구하는 그런 발언이기도..

팬들도 가만있지말고 건의를 하든 청와대 청원을 하든 해라.. 뭐 그런 느낌? 

그런 한편, 음악이나 운동등의 예체능 계열,

국악, 발레 등은 면제가 쉬운데 왜 대중예술은 안되냐 하는

말도 꾸준히 나와요. 음악콩쿨 1등하면 군면제.. 

 

[스폰서광고]

하지만 그 반면에 "대중음악은 돈을 많이 벌지만

순수예술은 이렇게 보장안해주면 아무도 안한다"라는 지적도.

순수예술로 돈버는게 힘들다 라는 말이죠. 음.. 어렵네요. 

근데 진짜 국제 무용대회 경연대회 등등, 대중문화 대중음악

쪽 말고 다른쪽 예술들은 상대적으로 군대 면제가 쉽긴 하네요.

연예인들 대체복무는 어려운걸까요? 하긴 연예병사가

사건 사고가 너무 많이 터지고 병역 비리 특혜 혜택 논란으로

없어진게 몇년전이긴 하죠.. 

 

르세라핌 티저 영상 논란, 불법복제 닌텐도 r4 tt칩 사용? 저작권 의식 무엇

방탄소년단 뷔 인종차별, 중국인 취급 &코로나 바이러스 cg? 호주 방송 미쳤나

방탄소년단 LEGO 출시, BTS 레고 가격은 얼마? 다이너마이트 뮤비 착장이네

방탄소년단 작곡가 피독 수입, 저작권료 400억? 봄날 DNA FAKE LOVE 작곡 클라스

방탄소년단 정국 외할머니 집, 관광지도에 넣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 논란

빅히트 방탄 후배, 조우찬 그룹 프로필 촬영? 어색한 코 + 외국인 분위기

방탄소년단 또 디스한 래퍼 비프리 "게이들이 UN 연설" 신곡 가사 상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