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왓챠 비엘드라마 시맨틱에러 흥하면서 박서함도 흥하고,

DKZ(동키즈) 재찬 역시 흥하고 있죠?

박서함이 군대가서 그런가.. 시에러의 후광효과는

아무래도 재찬 그리고 박재찬의 그룹 동키즈가 이어받는듯한데요.

멤버 탈퇴와 신멤버 영입등 팀 정비가 완료된 DKZ,

그런 디케이지의 새멤버 세현이 최근 지인때문에 난리났네요.

전여친? 머글? 관종? 등등의 의혹을 받고있는 세현의 지인..

사진에 보시다시피 투샷사진이죠? 너무나 커플 느낌인데요. 

"니가잘됐으면좋겠어'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한 세현의 지인..

명목상으로는 세현의 착함, 인성을 알려준다고

미담을 퍼트리고 싶어서 계정을 팠다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강남역에서 할머니 야채 사준 미담을 전함은 물론

공개되지 않은 사진들도 트위터 계정에 올렸네요.

근데 123번 사진은 문제가 없는데 4번 사진이..

너무 얼굴 맞대고 있고 커플 바이브..

커플 아니라고 해도 너무나 머글관종지인이죠..

팬들이 봐서 기분 좋아할 사진이 아닌데요.

혹시 전여친이 멕이려고 그런거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네요. 

 

머글이라서 몰라서 그런가보다 라는 말도 있지만

머글 치고는 트위터 사용법을 너무나 잘 알더라구요

해쉬태그덧붙인것도 그렇고 타래 쓸줄도 알고

메인트 고정까지.. 걍 트위터 잘알인데 머글인척 하는느낌?

 

[스폰서광고]

게다가 재채기 할때 "재채기!"라고 말하면서 

재채기 하는 습관이 있다는것은 너무 남친자랑 같다는 말도..

DKZ는 진짜 관종 지인때문에 난처하겠네요. 세현도 새멤버면

회사나 멤버들에게 눈치 되게 많이 보일듯. 

 

글구 아무리 지인이라고 해도. 본인에게 사진 올리는거

허락맡기는 한건지.. 아닌거 같은데요. 물론 이런일이 없진 않지만

초 슈퍼스타 대슈스 정도 되어야 말없이 올리고 이런거지 ㅎㅎ

아직 데뷔 무대도 안한상태에서 뭐 벌써..ㅎㅎ 

 

디케이지 팬은 아니지만 팬들이 왜 기분 나빠하는지는

충분히 짐작이 가는 그런 사건이었네요. 어쨌거나

지금은 현 관종 머글 지인(?) 혹은 전여친(?)이

죄송하다고 하고 사과문 써서 일단락 난듯. 

 

안효섭 박서함 과거, jyp 연습생 한솥밥? 영케이 나연 세실리아 과사 졸사

박재찬 그룹 동키즈, 새 멤버 공개! 시맨틱 에러 까메오 출연? 세현 민규 기석

동키즈 원대 문익 탈퇴 새멤버 영입, 팀명 DKZ로 개명? 시맨틱에러 이후 근황

박서함 키 193cm 체감, 냉장고 자판기보다 크고 문짝만한 실제키 사이즈

박서함 인성 과거, 믹스나인 "너라고 이재준 사건" 역대급 깽판 빌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 제치고 1롤? 이민정 오연서 때 생각나는 기싸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