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스타쉽의 걸그룹 아이브가 참 핫하네요.

러브다이브 신곡으로 컴백한 아이브! 장원영 안유진

안녕즈 외에도, 레이 이서 리즈 가을 등 멤버들에게도 관심이 가는데요. 

 

그런데.. 아이브의 가을이,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프라우드먼의 댄서 케이데이와 닮은꼴인게

알려지면서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특히, 가을이 단발로 머리 자르고나서 더 그런듯. 

 

원래 티저 영상에서는 긴머리였던 가을. 하지만

이서와 가을이 조금 닮은 느낌이라서 그런가

가을이 머리를 잘랐고요. 지금의 비주얼로 완성이 되었는데요. 

 

[스폰서광고]

근데 케이데이 역시 단발이고 헤어스타일이

비슷하기도 하고, 스우파 시절에 케이데이 팬들이

"케이데이 스타쉽 상이다!"라는 말을 했었거든요? 

실제로 케이데이는 아이돌지망생이었고 댄스학원에

입시오디션반 등록했다가 그 과정에서 모니카 만나고

댄서로 전향했다고 하죠. 그치만 따로 기획사

오디션을 봤다거나 캐스팅 당했던건 아니고요. 

케이데이 나이가 1999년생 이고 그리고 아이브 가을은 

2002년 출생이네요. 나이차도 그렇게 많이 안나는

동년배에 얼굴도 닮아서, 활동하다보면 언젠간 마주칠일 있을지도.

 

[스폰서광고]

다만 차이가 있다면 케이데이가 좀더 날카롭고 쎈 느낌이고

가을이 좀더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이긴 하네요.

친자매라고 해도 믿을만큼의 닮은꼴 비주얼. 

가을 케이데이 둘다 넘나 댄스부 멋진선배 재질 ㅋㅋ 

그런가 하면 우주소녀 엑시 느낌도 나네요. 엑시도 약간

안유진도 닮았고 그런거 보면 역시 스타쉽상이다~ 싶은 ㅋㅋ 

이렇게 머리길때도 보니까 케이데이 꽤 닮았네요

프라우드먼이랑 아이브랑 뭔가 콜라보로

컨텐츠 하나 해주면 재밌을듯. 

 

아이브 견제하는 빅히트 하이브 르세라핌, 옷 따라입고 키 언플까지?

아이브 문명특급, 스타쉽 연습생 때 셀카 수업 & 틱톡 커리큘럼? 별게다있네

아이브 숙소 어디? 초대형 아파트 유진 원영 개인 독방! 스타쉽 아이돌중 역대급

아이브 장원영 악플, 스타쉽 탈덕수용소 가사하라 고소 ?

크래비티 팬싸인회 명단 조작, 스타쉽이 또 주작? 팬싸컷 얼마길래

세븐틴 민규 논란, 스탭 안고.. 33초 스킨십 동영상 가요대축제 대기실 사건

아이즈원 이채연 데뷔 무산? 소속사 wm 계약만료? 사라진 인스타그램..

엔믹스 센터, 규진 지니에서 설윤으로 교체한 이유? "일반인 비쥬얼" 혹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