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히트 하이브가 또 남자 아이돌 그룹을 쏟아내네요

방탄소년단 군대가면 그 빈자리 걱정은 알겠는데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그리고 새 남돌에

심지어 일본 아이돌 데뷔까지! 아이돌 홍수인데요.

 

 

빅히트 새 신인 남자 아이돌, ALONERS ASSOCIATION 그룹명 데뷔조 확정?

데뷔하네마네 말많던 빅히트 하이브의 새 남돌 아이돌이 드디어 데뷔하는듯 하네요. Trainee A 트레이니 ...

blog.naver.com

한국 새 남돌 정부는 위 링크 클릭. ALONERS ASSOCIATION 라고함. 

 

글구 이번에 일본에 런칭하는 아이돌 그룹은

반가운 얼굴들이 꽤 있네요. 엔하이픈 서바이벌인

아이랜드 보신분들은 타키, 케이 기억하시죠?

타키는 락킹을 잘하던 꼬마였고 케이는 춤을 잘추지만

의견은 좀 강하고 고집이 있던 일본인 에이스였는데요. 

타키와 케이를 포함, 니콜라스에 의주(EJ)까지 ~

아이랜드 하던 멤버들 그대로 다 일본 멤버로 갔네요.

귀가 특이한것은 늑대인간 컨셉이라 그런거라네요. 

반응형

참고로 엔하이픈이 뱀파이어 컨셉이거든요.

엔하이픈의 "드렁크드 데이즈드" 뮤직비디오 보면

늑대인간 그림자가 잠깐 나왔는데, 아마 그게

이 일본 아이돌 그룹 멤버들 깜짝출연 같았음. 

 

타키, 케이, 의주, 니콜라스는 확정이고

이제 여기서부터는 오디션 전쟁입니다. 

11명 중에서 3명만 뽑는다고 하는데요.

후마. 하야테. 준원. 

준원도 한국인인듯? 후마는 98년생, 하야테 01년생

준원 03년생  / 유마 04년생, 가쿠 04년생  조 04년생.

와 유마부터는 나이가 확 어려지네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히카루 05년생,  하루아 05년생 

마키 06년생 (약간 혼혈적 느낌있음) 

민형 07년생 예준 07년생 .. 진짜 나이가 어리네요. 

근데 어려서 그런가 외모들이 소년소년하고 넘 이쁘고 

잘생겼네요. 확실히 남자 아이돌들도 20세 전이랑

그 이후 성인 느낌이 확 다른거 같아요. 

11명 중에서 3명만 뽑으니까.. 나머지 멤버들은

차기 그룹을 노리거나 아님 다른 기획사로 가던가..

아이랜드 한빈도 빅히트 하이브 있다가 다른 회사로 옮겨서

현재는 데뷔한 상태죠. 

 

 

 

안형섭 이의웅 데뷔 템페스트! 아이랜드 한빈 & 언더나인틴 재원 7인조 그룹?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신 분들이라면 안형섭이라는 이름이 기억이 나실거에요. 프듀 출신들이 대부분 2017 그해에 활동했고 2018년 그리고 그 이후까지 간간히 활동을 했었죠? 하지만 형섭이 같은

kimoui.tistory.com

 

 

아이랜드 이영빈, 키스톤보이즈 9인조 그룹 데뷔? 원더나인 김태우 합류

서바이벌 "아이랜드"출신의 연습생들이 요즘 하나둘 데뷔를 하네요. 엔하이픈 데뷔조에는 아쉽게 떨어졌지만, 참 실력과 비주얼이 훌륭한 연생들이 많았죠? 이영빈 역시 그중 하나고요. 2001년

kimoui.tistory.com

 

 

엔하이픈 생일 케이크, 하이브 직원 지인 가게 또 노출? 방탄소년단 표절 케이크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하이브는 정말 꾸준히 안좋은 쪽으로만 말이 나오네요. 최근 지민의 건강보험료 미납으로 집 압류된 사건도 회사 잘못이고.. 방탄이라는 초대형 아티스트가 있는데,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건보료 체납, 59억 나인원한남 아파트 압류? 얼마나 세금 안냈으면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진 "회사 입장 = 내 마음" 병역 힘들다더니 골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