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보이즈는 진짜 회사도 멤버도 

끝없이 논란이 터져나오네요. 특히 빠혐 논란!

돈벌어다주는 팬들 미워하고 싫어하는 이유가 뭔지요. 

최근 미국 해외투어때도 또 빠혐 터진 더보이즈..

기본적으로 더보이즈 소속사에서

한국팬들을 엄청 혐오하고 차별하더라구요

팬차별을 왜 하는지..? 해외팬은 묵인하고.. 

"자꾸 사진 찍으면 얼차려 시킨다"

'얼굴 사진 찍어놨으니 공연볼생각마라"

아니..이게 소속사 직원들이 할말인가요?

반응형

근데 이게 한두번이 아니더라구요.

진짜 더보이즈 팬들 탈덕한다면 소속사 때문일듯..

멤버 병크야 멤버수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그렇다 쳐도.. 

한국인 팬들은 사진 못찍게 하는데

해외 팬들은 사진 찍어도 안잡고 봐줬다는 더보이즈.

이렇게 가까이서 찍는데도요? 진짜 팬차별 어마어마 하네요. 

 

더보이즈 콘서트 인권유린 "생리주기 언제야" 사생활 침해 논란?

아이돌 소속사와 스탭이 팬들 무시하는거야 워낙 흔한일이죠. 돈내고 푸대접받는 ATM이 아이돌 팬들의 현주소인데요. 최근. 남자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팬 콘서트에서 또 이런일들이 발생했죠?

kimoui.tistory.com

윗 링크 보면 콘서트때 빠순이 인권유린 한거..

한두번이 아니네요 이 회사 ㄷㄷㄷㄷ 

정리하자면,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가

미국 현지 공항에서 사진 찍는 찍덕 홈마들 단속하고

얼차려 시키겠다고 협박을 한건데요.

 

[스폰서광고]

보시다시피 해외팬들은 사진 찍어도 뭐라 안함.

뭐..자주 안볼 외국인들이라 눈감아준건가요?

한국팬들만 빡세게 단속하고 ㅋㅋ 갑질 ㅋㅋㅋㅋ 

더보이즈는 한국팬이 먹여살리는 그룹인데

한국팬에게 잘하지 않고서 일 진짜 못하네요.

 

이런 취급 받고 덕질이 가능한가요? 호구취급하는데..

나같으면 진짜 더비고 뭐고 걍 탈덕...

 

 

 

 

더보이즈 영훈 오렌지쥬스 사건, 브이앱 도중 스탭에게 갑질 논란 병크?

더보이즈 영훈, 빵훈이는 꾸준히 말실수 논란이 많네요 솔직한 장점이 있으나, 깊은 생각을 하지않고 하고픈 말을 곧이곧대로 하는 스타일이라 더 그런듯 한데요. 이번에는 더보이즈 영훈 개인

kimoui.tistory.com

더보이즈 주연 코 재수술 성공? 쳐진 코끝 성형 바로잡은 on the K 최근

더보이즈 영훈 논란, 일반인 전화번호 유출 저격 병크? "전화, 문자좀 그만"

더보이즈 에릭 셀카, 배경에 담배 등장? 황급 삭제한 이유.. 노마스크 사건 과거

더보이즈 에릭, 4단계 거리두기 중 롯데월드? 볼링장 노마스크 사건에 이어 또 병크

더보이즈 선우 인성, 브이앱중 주학년 꼽주고 "말하기 싫어요" 과거부터 논란많더니

더보이즈 주학년 왕따? 오해! 브이앱중 "나가있어" 눈치주는 큐 선우 영훈

더보이즈 현재 과거, 혜리 외모 비하 얼평? "혜리 별로임 유라가 이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