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 전멤버 제시카가 요즘 중국반응 좋네요.

아시다시피 제시카가, 중국판 "마마돌" 출연을 했죠?

아이돌 리부트 프로그램.. 뭐그런 컨셉인데요.

30~40대 중국 여자 연예인들이 대거 참가한.. "승풍파랑적저저3"

참가 과정에서 "조선족 국적"이라 표기된게 논란되기도 하고,

제시카 사업이 파산 부도나니 어쩌니 재정위기도 논란된 한편 ~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제시카 국적 "조선족" 표기한 중국 예능, 아무리 80억 빚 파산 위기라지만

 소녀시대 출신의 제시카가 최근, 중국의 예능프로그램에 오디션 참가자로 나온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아무래도 80억 파산 신청 소식에 개인 채무도 20억이라는 말 있던데 돈 문제 때

kimoui.tistory.com

 

그래도 중국 예능에서는 열심히 잘 하고 있나봐요.

제시카 반응이 아주 좋던데요. 

확실히 케이팝 탑클래스 소녀시대 멤버였어서..

센터도 꿰차고, 리더 포지션도 꿰차고, 

다른 오디션 참가자들도 열심히 가르치는 제시카.

 

반응형

 

제시카가 소시 나가면서 생긴 잡읍이나

소시때 건성건성 춤 설렁설렁 논란과는 다르게

제시카 실력만큼은 확실히 못까겠더라구요. 

뚝딱거리는 중국 여자 연예인을

포인트 탁탁 찝어주면서 일타강사 

원포인트 레슨중인 제시카 ㅋㅋ

확실히 춤선이 어나더 레벨이네요. 

춤 습득 능력도 월등하고, 속도도 빠르고,

춤추는 선 자체가 다른 멤버들이랑은 넘사벽.

댄스 보컬연습 대부분 제시카가 리드하더라구요.

코칭까지 맡아서.. 뭐거의 조별과제 조장 ?? 

 

[스폰서광고]

능력멤  포지션이라 그런지 확실히 멋지긴 하네요

당연하게도 중국내 호응, 반응도 1등이라 하고요.

아마 이대로라면 중국에서 걸그룹 데뷔는 무난할듯. 

옷은 촌스럽지만 제시카 넘 잘하네요 ㅋㅋㅋ

근데 왜 조선족 이름으로 나갔을까요..

소시짬바 소시 이름에 넘나 먹칠을 하는 ㅠㅠ

근데 유리도 심사보는데 제시카가 오디션 참가하는게

좀 이상하긴 하네요, 제시카도 심사로 갔어야.. 

멘토로 나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면에, 참가자로 나가서 춤과 노래를 볼수있는건

재미있네요. 확실히 엄청 능숙하고 예뻐요 제시카. 

 

 

 

소녀시대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 전여친 질리안 청과 같이 중국 걸그룹 데뷔?

제시카 소식이 아주 맵디매운 매콤한 맛이네요. 여기가 헐리우드? 요즘 정말 헐리우드 뺨치게 쿨한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제시카가 요즘은 중국가서, 중국 예능 출연 준비중이죠? 중국에서 걸그

kimoui.tistory.com

소녀시대 제시카, 빚 때문에 중국 걸그룹 아이돌 데뷔? "승풍파랑적저저"

제시카 샤넬백 쇼핑, 빚 80억원인데도 명품 하울 유튜브 영상? 타일러권 뭐하나

소녀시대 제시카, 80억 빚 홍콩 고소? 패션 사업 잘나간다더니.. 타일러권 반

소녀시대 수영 인스타 스토리, 태연 티파니 뻐큐 손가락 욕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