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몰래카메라 몰카라는건 아무래도 좀 위험하네요.

최근 아이브 몰카 때문에 이서 인성 논란이 있죠?

레이 유진 이서 등등.. 실험카메라 결과, 

멤버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비교되었는데요. 

먼저 장원영 같은 경우는 바로 몰래카메라인거 눈치챘고요.

안유진은 절대 안속았어요. 확실히 아이즈원 해서 그런가

짬이 대단하더라구요. 장원영 안유진은 프로. ㅋㅋ 

하지만 다른 멤버들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당황했는데..

특히 막내 이서 반응이 논란이네요.

막내 스탭이 물건을 깨거나 망가트리고, 무서운 직원이 옴.

반응형

근데 직원이 무서우니까 스탭이 "내가 안그랬다"라고

거짓말 하는 상황. 이때 멤버들의 반응은?

참고로 리즈는 "내가 떨어트렸어요"라고 선의의 거짓말 해줘요. 

 

하지만 이서같은 경우는 정말로 당황했는지

스탭이 말걸어도 카메라 바깥으로 도망가더라구요.

리즈, 레이가 너무 착한거고 이서는 현실 반응인거죠.

자기가 망가트린거 아닌데 굳이 거짓말 할 필요도 없고요..

글구 연예인이 실수해서 깨면 혼 덜나겠지만

막내작가는 엄청 혼나고 심지어 짤릴수도 있거든요 ㅠㅠ

돈이 깎이거나 물어낼수도 있구요 ㅠㅠ 리즈 진짜 착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아 그리고 가을이는 확실히 제일 연장자 언니라 그런가

너무 말빨이 좋고 능숙하더라구요 ㅋㅋ 잘 받아침ㅋㅋ

스탭이 (일부러) 케이크 쏟고 속상해 하는데

도와준 레이.. 자기가 망쳤다고 뒤집어쓰는 리즈..

그리고 도망가는 (ㅋㅋㅋㅋ) 이서 ㅋㅋㅋ 

이런거 보면 나이와 짬이 보이네요. 

참고로 유진은, 케이크가 안쏟아지게 꽉잡고 절대안놔줌ㅋㅋ 

이걸 가지고 이서 인성이 안좋니 나쁘니

욕할 필요는 없는듯 해요. 애초에 실험카메라,

몰래카메라 몰카라는게 그런 반응을 얻으려고 하는거고..

 

 

 

장원영 대림 손녀 이주영, 재벌 2세와 저녁먹고 인맥 친목 인스타?

 장원영과 대림 그룹 손녀 이주영은 여전히 절친한 사이로 잘 지내는듯 하네요. 최근에는 장원영과 대림 손녀가 같이 식사도 한듯하죠? 참.. 재벌 그룹 2세들은 어떻게 연예인들 알게되고 만나

kimoui.tistory.com

 

아이브 리즈 살 후덕 몸매, 계명대 축제 충격 근황.. 원영 유진빼고 다 쪘네

외모로 먹고사는 아이돌인지라, 미안하지만 살찌거나 못생겨지는 아이돌들은 아무래도 내부적 외부적으로 쓴소리를 듣게되죠? 아이브 리즈 같은 경우도 요즘 외모로 말이 많은데요. 최근 대학

kimoui.tistory.com

 

아이브 가을, 스우파 프라우드먼 케이데이와 닮은꼴 자매 비주얼 비교

 요즘 스타쉽의 걸그룹 아이브가 참 핫하네요. 러브다이브 신곡으로 컴백한 아이브! 장원영 안유진 안녕즈 외에도, 레이 이서 리즈 가을 등 멤버들에게도 관심이 가는데요. 그런데.. 아이브의

kimoui.tistory.com

 

아이브 견제하는 빅히트 하이브 르세라핌, 옷 따라입고 키 언플까지?

어떻게보면 아이즈원 해체후, 아이즈원의 인기에 가장 근접한 후발 파생그룹은 바로 아이브죠. 아이즈원의 센터이자 프로듀스101의 1등이었던 장원영을 비롯 안유진도 있고.. 하지만 그런 한편,

kimoui.tistory.com

 

아이브 숙소 어디? 초대형 아파트 유진 원영 개인 독방! 스타쉽 아이돌중 역대급

최근 전지적참견시점 통해서 아이브의 숙소가 첫 공개되었네요. 아이브가 신인그룹이긴 하지만, 아이즈원 장원영 안유진이 있어서, 사실상 신인아닌 신인 그룹이긴 하죠? 여튼.. 그간 원영유진

kimoui.tistory.com

아이브 장원영 악플, 스타쉽 탈덕수용소 가사하라 고소 ?

세븐틴 민규 논란, 스탭 안고.. 33초 스킨십 동영상 가요대축제 대기실 사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