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미손 또 저격? "뷰티풀노이즈랑 계약하면 돈 못받아" 캐쉬뱅 정산 논란

라놀린 2022. 7. 22. 13:08
반응형

 

 

매드클라운 마미손 회사 "뷰티풀노이즈"는

유독 래퍼 계약 관련해서 불협화음이 잦네요.

노예계약 논란이 또 터졌네요. 

과연 마미손이 옳을지. 래퍼들 말이 옳을지.

 

이번에 마미손을 저격한 래퍼는 바로 캐쉬뱅.

나이어리고 무명 래퍼라서 소개해도 모를것 같으니 정보는 스킵.

중요한건, 캐쉬뱅이 마미손 소속이었고 저격했다는거겠죠. 

 

캐쉬뱅이 인스타 스토리 인스스에 올린 내용들 

"래퍼랑 계약하지마라. 지원은 안해주고 돈만 가져간다"

"피쳐링도 내가 섭외하고 음원 유통도 내가 직접 유통사 연락"

반응형

아니 근데 피쳐링이야 개인 친분 이용하는게 있으니 글타치고

음원유통사 직접 연락은 좀 그렇긴 하네요

그런게 회사 직원들이 해주는 일 아닌가요? 

"정산 받는게 말도 안된다. 피땀흘려 만든 노랜데.."

"음악을 돈으로 보는 새키들 케이팝이나 해라"

"있는놈들이 더하다"등등 캐쉬뱅의 주옥같은 저격. 

발매사는 소니뮤직이네요 직접 연락한듯..

기획사는 뷰노.. 마미손 회사죠. 원슈타인 지올팍 등이 있는..

참고로 원슈는 계약끝나고 나갔고 김승민 정시온 등이 남아있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여기 예전에 황세현 (고등래퍼)도 있었거든요

황세현이 나가면서 염따회사 갔고, 가서는

마미손과 마미손 회사를 디스하는 발언과 노래를 냄. 

"마미손보다 더 벌어라 노예계약서를 벗어라" 

이 가사 때문에 결국 애들 싸움이 어른싸움 되고

마미손 염따 싸움으로 번지죠.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 

 

 

염따 마미손 공개 저격 "마미손 노예계약, 친구 밟아 성공" 디스 가사?

힙합 비둘기 데프콘이 일찍이 이런말을 했었죠. "한국에서 디스 의미없다. 어차피 홍대가면 다 만난다. 서로 민망해지기만 할뿐이다. 여긴 미국이 아니다"라고요. 그런데. 최근 염따와 마미손이

kimoui.tistory.com

마미손 염따 사이 안좋은건 확실해졌죠? 

둘이 티팔이 배틀도 했던걸로 아는데.. 

근데,그당시 슬리피 양동근 원슈타인 등이 참전해서

마미손 편 들어주고 염따 저격했었거든요.

그리고 힙합래퍼들도 아직 어려서 물정을 잘 모르기도 하고

국내힙합 하는 래퍼들 이미지가 워낙 나빠야죠.

이사건은 캐쉬뱅이 멍청했던건지 마미손이 나빴던건지

좀더 지켜봐야할듯 하네요. 그와 별개로,

계약할때 계약서는 일단 잘 읽어야할듯..

 

 

 

 

염따 vs 마미손 맞디스, 슬리피 양동근 원슈타인 인스타 참전? 염따 편은 누구?

염따 마미손 사태를 보니 몇년전 제리케이 디스전, 그리고 산이 비프리 디스전이 생각나네요. 디스, 저격 안하면 힙합이 아니죠..ㅋㅋ 염따 마미손 역시 서로 맞디스를 하면서 점점 상황이 과열

kimoui.tistory.com

 

 

마미손 염따 저격 유튜브, "어른같지도 않은게 티셔츠 팔면서" 티팔이 배틀

마미손 염따 디스 사건이 맞디스로 맞불이 붙어버리네요. 얼마전 염따는, 본인 회사 소속아티스트 황세현 신곡에 피쳐링을 하면서 가사로 마미손을 디스했었죠? 그런데 그 노래를 마미손이 들

kimoui.tistory.com

 

염따 플렉스 후드티 2억 "재질 싸구려~ 교환 환불 no" 과태료 부과 가능?

쇼미에서 무성의하고 건성건성 하는 태도로 인성논란 태도논란 있었던 힙합 래퍼 염따. 하지만 욕은 욕이고. 돈은 또 따로인가봐요? 워낙에 기존 팬덤이 쎈건지? 염따가 또 티팔이 성공했다는

kimoui.tistory.com

 

이말년 염따 저격 "야생동물이 옷 입은 수준, 무지성. 코인 더 꼴아야"

요즘 염따 디스하는 사람들이 참 많네요. 엊그제, 힙합 래퍼 윤병호 (불리 다 바스타드)가 염따를 디스하기도 했고, 그런가 하면 그 얼마전에는 마미손과 염따의 불편한 기류가 포착되기도 했죠?

kimoui.tistory.com

 

염따 디스한 래퍼 윤병호 "기믹질 티팔이, 쇼미더머니 심사가 장난?" 인스타 저격

쇼미더머니10 회차가 이제 벌써 음원미션까지 나아갔죠? 최근 5회를 방영한 쇼미 .. 하지만 참가자들의 멋진모습 예능적으로 재밋는 순간들은 있을지언정, 심사위원 염따 태도논란, 인성 논란은

kimo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