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가장 핫한 스타를 뽑으라면 단연 솔로지옥의 지아,

프리지아 송지아겠죠? 뷰티 유튜버로 유명하던 지아는

솔로지옥 최종 커플이 되면서 거의 연예인급 입지를 다졌는데요.

 

그런 프리지아 송지아의 매력? 뭐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

날씬한 몸매 매력적인 외모도 중요하겠지만

사실 금수저, 있는집 딸, 샤넬매니아.. 부잣집 따님 

이런 캐릭터때문에 대리만족으로 사랑받은게 크거든요.

근데. 그런 프리지아가 사용한 명품이 다 짭퉁..가품이다?

이러면 본인 캐릭터에 큰 문제가 생기는거죠. 

 

지금 탈덕수용소를 비롯 동시다발적으로

유튜버 프리지아에 대한 폭로가 올라오고 있어요.

샤넬, 팬디, 구찌, 디올, 오프화이트, 베르사체 등등..

 

[스폰서광고]

 

수많은  명품을 사용했든 명품매니아 프리지아가

알고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거의 대부분 가품 짝퉁이다?

심지어 S급도 A급도 아니고 눈에 딱봐도 보이는 짭을 든다..?

좀 이상하죠. 

물론 이런 옹호도 있어요. 개인이 가품 쓰는게

그렇게까지 욕먹을 일이냐 하는거. 모르고 산거 아니냐는 말도.

또한 연예인들도 가끔 짭 들다가 걸리기도 하거든요.

근데 유독 왜 프리지아에게만 이렇게 가혹하냐고요. 

하지만 그건 말이 안되는 이유가 몇가지 있지요.

1.프리지아는 본인 브랜드 만들고 싶다고 해놓고

남의 브랜드 짭퉁 가짜를 들었다.

2.본인이 사온 명품 하울 유튜브 컨텐츠를 만들었다

즉 짭퉁 짭으로 영리를 추구, 수익을 벌어들였다.. 

 

[스폰서광고]

 

그러게요 누가봐도 짭인데 짭들고 명품 하울은 좀 그렇죠

그건 시청자 기망, 기만까지 한 행위니까요.

결국 프리지아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썼더라구요.

그 럭셔리하던 프리지아 짝퉁 사건이라니 것참.. 세상이 어찌되려고. 

참 그러고보면 블랙핑크 제니 닮은 분위기로도 인기많았는데

제니는 찐 입었고 프리지아는 짝퉁 입었네요

솔로지옥에서 입은 샤넬 크롭탑도 짭이었군요..

전국민 몰래카메라에 당한 느낌이네요. 

생로랑도 안감 색이 다르네요. 이렇게 너무나 짭인데

근데 보통 사람이 짭들면 자신감이 없거든요

근데 이렇게 당당하게 입는 자신감이 대단하긴 하네요. 

본인 입으로 부족하지 않은 집에서 여유있게 자랐다더니..

 

솔로지옥 프리지아 성형 고백 "고2때 코 수술, 입술 쌍커풀 가슴성형은.." 유튜브

프리지아 강예원 관계, 배우가 유튜버 매니저 하는 이유? 무슨 사이길래(전참시)

솔로지옥 최시훈 "남자 상대 호스트 과거? 목숨걸고 호빠선수 아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식 스토킹 정리 : 궁금한이야기y 스토커 강다혜 여자친구

나는솔로 영철, 김연아 인스타에 악플? "살쪘다. 외롭고 우울해보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