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재현과 이혼한 후 구혜선의 행보를 보자면

솔직히 말해 "얘가 왜이럴까.."하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안재현과 오연서에게 제대로 사과는 했나요? 안했죠

그런 상태에서 은근슬쩍 얼렁뚱땅 활동을 시작하려 하는데요.

 

 

물론 이혼 자체가 죄는 아니지만.. 이혼 과정에서

안재현에게 씻을수없는 상처와 끔찍한 고통을 주었고

자칫 안재현을 회생불가 상태로 은퇴시킬뻔했고..

그랫던것 치고는 너무 밝아보이는 구혜선..

심지어 최근 새로운 남자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뭐 벌써 연애냐 싶기도 하지만, 빠르든 늦든

이혼하고 만나는게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는거죠.

구혜선 안재현 결혼이 2016년이거든요. 4년전이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이혼 처음 이야기가 나온게 2019년 8월 구혜선 인스타..

작년 여름은 온통 구혜선 안재현 이야기였던게 떠오르네요

그러다가 올해 여름 7월, 겨우 두사람이 이혼에 합의 .법적으로 이혼 성립.

 

 

뭐 여튼 안재현과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 만나고 있으며

구혜선은 "질척거리는 남자는 정말 싫다"라는 말도 했고요

아니 그럼 안재현이 질척거렸다는 뜻?

그리고 구혜선은 그남자와 MBTI로 친해졌다고 하고, 이름은 준한이?

남사친 이름이 준한이래요. 썸남이라는 말은 싫대요. 구혜선은

썸타는걸 별로 안좋아하고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라고..

 

[스폰서광고]

남사친 준한씨와 안지는 3개월 정도 되었고, 한달에 한번 만나는

관계라고..아니 이게 무슨..ㅋㅋ  결혼식과 연애에 언급하면서

만나는 사람이라고 하긴 좀 애매하긴 한데요.

또.. 구혜선은 이런말도 했네요

"결혼식에 부를 사람 이름을 명단 만드는 중이다.

나는 결혼식을 안해봐서, 다음에는 꼭 결혼식을 하고 싶더라.

대충 정리해봤는데 생각보다 많다. 10명 이상"이라고요..

즉 본인 절친 정말 친한 사람이 10명은 된다는 뜻이죠?

안재현과 결혼식 안하고 기부할때 정말 칭찬듣고 반응 좋았던게 기억나네요

결혼식 비용 아껴서 기부한거..그건 깔수 없죠 멋진 행동이었으니까.

 

그냥 구혜선을 보면.. 이제는 그냥 행복해져서

다른 사람 괴롭게 하거나 잡음나게 하거나 이런거 없었음 좋겠어요

자꾸 구혜선과 얽히면 이상한 소식나게 되고 그러니까요..

 

구혜선 전참시 "그림 12억치 판매.1점당 5천만원" 안재현 이혼 후 근황

구혜선 14kg 다이어트 방법 "야식대신 츄파츕스 사탕물고 잠" 충치는?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스윙스 헬스장 폐업 이유 "월세 때문에 쇼미더머니9?" 임보라 후 새여친 근황

놀토 일반인 조롱? "박나래 쌈디 닮은꼴" 일반인 방청객 사진 무단 도용 논란

에버글로우 해체? 코로나 확진후 1달간 잠수..위독한 상태? 중국 둘기런?

유키스 일라이 지연수 이혼, 양육비 안줘서 신용불량자? 집안 잘살면서..

아이랜드 탈락자 타키 케이 데뷔? 투바투 엔하이픈.. 빅히트 와이라노

조선구마사 킹덤 표절? 철인왕후 표절논란 박계옥 작가의 조선 좀비 사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