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sm의 새 걸그룹 에스파.

kda 표절 논란등 따라하기, 베기기 카피 등의 논란 후에는

멤버인 지젤(에리)의 학교폭력, 마약 등 과거 논란이 있었더랬죠? 

 

솔직히.. 아이돌들 데뷔전 과거에 양아치나 학폭 일진은

그래도 흔한거였는데. 마약은..그것도 여자 아이돌이 마약은

아직까지 전대미문 전례가 없다시피 한 일인지라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sm측에서 논란을 인지한 것인지. 최근  칼을 빼들었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지젤 관련 루머는 이런 내용이죠

출처는 인스티즈 회원방.. "지젤(에리) 국적은 일본 한국 혼혈,

미자시절 술담배 마약 손댔고 유명한 양아치. 한국가서

과거세탁후 sm 연생시작. 지우기전 인스타 스샷 여럿 존재"등등..

 

[스폰서광고]

데뷔 뮤비는 데뷔 두어달 전에 급하게 찍었고 급작스럽게 데뷔 등등에

"핑크색으로 염색" , "카리나 닝닝 윈터 지젤 순으로 시작" 등등

워낙에 관련 떡밥을 많이 흘려서 거의 사실처럼 여겨지기도 했었죠

그렇잖아도 카리나가 엑소카이 못생겼단 말 했다더라 하는 루머도 있었던 마당인지라.

엑소 카이 못생김? sm 여자 연습생 유지민, 인스타 뒷담화 유출

관련 내용은 윗 링크 클릭하면 자세히 나오니 참조.

 

그리고.. 이번에는 지젤의 어린시절 친구, 소꼽친구가 등판했네요.

"지젤 과거는 더럽지 않다. 평범한 10대처럼 놀았을뿐이다.

흡연과 마약은 절대하지 않았다. 일본 친구들과 연락이

끊긴 이유는 너무 바빠져서이다. 지젤의 친구중 오해를 하고

이런 루머들을 퍼트리기 시작한거다" 라고요. 

음.. 보통 데뷔전 루머는 과거 지인들이 퍼트린다는데 그게 맞긴 맞네요;

하지만 그 지인의 말이 맞을지, 혹은 이번에 글쓴 지인의 말이 맞을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담배 폈다는 증거도 없고 안폈다는 증거도 없죠.

 

[스폰서광고]

다만 데뷔전 10대 시절에 술집? 주점으로 보이는 곳에서

에리가 사진을 찍은것.. 그게 진실이겠죠. 술담배마약은 그 다음 이야기고요.

또 팩트를 말하자면, 지젤이 sm에 들어간건 

2019년 12월에 들어가서 2020년 초부터 에스파 데뷔조 준비를 했다네요. 

어쨌든 지젤 연습기간이 정말 짧긴 짧네요 1년이 안되는거니까요.

작년 2020년 4월 데뷔가 원래 플랜이었다는건데 뭐 거의 엑소 백현급 ㅋㅋ

백현도 들어오자마자 데뷔했죠. 메보만 오면 데뷔시킨다 이러고 있던 터여서 ㅋㅋ 

참고로 에스파 메인보컬은 닝닝, 지젤은 메인래퍼에요. 

연생 기간이 짧다는 것은 바꿔말하면 실력이 좋다는 뜻도 되지요

엑소 수호가 연습생 기간이 긴걸로 유명한데.. 바꿔말하면

수호는 그만큼 얼굴이 역대급으로 잘생겼다는 뜻도 되고요..

 

에스파 forever 뮤비, 또 ai 끼워팔기? "못생긴 애들 지긋지긋"팬들 반응

에스파 컴백 포에버 티저 상태.. 표절을 못하면 의상 컨셉 못 잡나? 총체적 난국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 또? "내 부족함으로 인해 에디터 괴롭히지 마" 갑질 후 근황

에스파 표절 "돈으로 해결 끝" 선표절 후합의하는 이유? 거절할까봐?

스파 숙소, 4명이서 한방 생활? "크리스마스 선물로 숙소 좀.." 이수만 반응

에스파 스타일리스트, 라돌체비타 코코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한?

에스파 데뷔 할뻔했던 sm 루키즈 연습생 출신 정리, 다현 우연 나나..

스파 윈터 코, 과사 폭로 마늘쫑 닮은 복코! 지하철 임산부석.. 성형수술 의혹?

에스파 표절 정리, 지젤 = 있지 류진, 닝닝 = 블랙핑크 리사? 심각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