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수많은 연예인들의 학폭이 이슈화 되면서,

배우 조한선 역시 학폭설이 불거졌었죠?

운동부 출신이던 조한선.. 중학교때 이미 키가 180 훌쩍

넘었다고 하니, 큰몸에 덜성숙한 중학생 + 운동부 특유의 폭행친화적

뭐 이런이유로 조한선 학교폭력이 맞을거라 생각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이렇다할 제대로 된 입장이나 해명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도

조한선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쏟아지는 악플을 무시하거나 하지않고

묵묵하게 하나 하나 답글 달면서 아니라고 손수 해명하고 있네요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조한선. 

참. 학폭 증명이라는게 사실 어려운 일이에요

사람이 맞으면서 사진찍거나 동영상, 녹음하긴 어렵고

증거라고 해봤자 졸업앨범이나 혹은 정신과 치료 내역 정도?

그나마도 시간이 오래지나간 나잇대 좀 있는 연예인은 더 어렵죠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조한선 학폭 역시 피해자의 증언에만

절대적으로 의존할수밖에 없었죠. 다만 조한선은 데뷔한지

꽤 오래되었고 늑대의유혹 그때가 최전성기였고..

재전성기 역시 스토브리그 때인데. 그때는 왜 말이 안나왔는지도. 

 

 

그리고 재미있는 현상도 일어났는데요

조한선과 같은 학교 역곡중학교 출신 동기 동창들이

다같이 몰려와서 절대 학폭 아니다 라고 해명, 두둔을 해주는 현상..

사실 운동부 학생들 축구부 학생들은 1~2교시만 듣고 

바로 운동하러 나가서 수업이나 나머지 학교생활에 

거의 참가 자체를 못했다고 하네요. 학교에서

마주치지를 않는데 학폭을 한다는 자체도 어불성설이겠지요. 

 

[스폰서광고]

 

또한.. "조한선은 학폭 그런거 할 급도 안됐다"라는 말도 ㅋㅋ

그니까 그정도 일진이 아니었다는 ㅋㅋ 약간 어그로성 표현도 재밌네요

일진이라고 부를만한 그당시 역곡중 학생 리스트도 이름을 주르륵 적고요

 

동곡초등학교 역곡중학교 동창생 분의 증언..

축구부중에 부원이 2명이 자퇴했다는등 그당시 역곡중

사정에 대해서 빠삭하게 보이는 분이라서 뭔가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아침저녁 골키퍼 축구만 하고 수업땐 잠만자고 착한 아이였다는 조한선 후기.. 

역곡시장에서 떡볶이나 사먹었지 << 이 글도 넘 웃김 ㅋㅋ

인기많고 잘생긴 찌질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 

 

 

조한선 학교폭력 "빵셔틀, 성기 만지라 강요 성추행 = 게이설 이유. 음주운전도 본성"

현주엽 학폭 논란, "먹는걸로 유명, 현산군" 나이 출신중학교

모모랜드 연우 왕따 증거, MAMA 내내 혼자 앉고 리허설도 혼자? 탈퇴 이유가..

서수진 생일 축전 올린 큐브, 학폿 논란에도 탈퇴 없이 팬과 기싸움?

박혜수 머리 스타일 "일진 헤어스타일 아니고 악성곱슬" 동창 스티커 사진 인증

에이프릴 예나 층간소음 "지랄하던 년이네" 일반인에게 욕설까지? 현주 왕따 가해자

권민아 성폭행, 중학교 선배 "실명은 xx, 부산 유명인. but 가해자는 aoa 신지민 뿐" 인스타 라이브

백종원 이나은 "김치 비비지마 vs 내맘대로 먹을래요" 맛남의광장 열무비빔밥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