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장훈 이수근의 무엇이든물어보살 즐겨보신 분들이라면

조하나 라는 이름과, 사진속 인물의 얼굴이 낯이 익으실거에요.

무물보에 출연했던 배우 지망생 조하나 님..

그런 조하나님이 최근 사망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물어보살 출연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때도 어린나이였는데

벌써 사망했다니, 심지어 그것도 자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사망을 한거라니 너무나 충격적이죠

실제로 아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참 기구한 운명과

안타까운 과거, 가정사에 눈시울이 붉어졌던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윗 사진은 조하나 님 지인이 올리신 추모 사진이에요.

#조하나 #조아현 #rip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온 사진과 글..사진속에는 지인분과 함께 조하나님이 웃고계신데요.

 

[스폰서광고]

"배우를 꿈꾸던 작고 착한 아이. 하나는 겨우 23살의 나이로

하늘로 올라갔다. 단돈 200만원 때문이다. 보이스피싱으로

200만원을 잃고 괴로워하다가 세상을 떠났다." 라는 사연..

아..보이스피싱으로 큰돈을 잃고 충격을 받아서.... 그런... 

 

 

너무나 속상하네요. 참고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조하나 씨가

출연을 했던게 지난 2년전, 2019년의 일이에요. 

당시 조하나는 출생신고가 안되었다는 사연으로 화제가 되었었지요.. 

 

 

"출생신고가 의무인지 몰랐다"던 조하나님..

어릴적에 부모님이 이혼을 해서 출생신고 자체가 안되었다고..

그러다가 19살에 스스로 변호사를 찾아가서 

조하나 라는 이름을 얻게되고 후에 개명을 조아현으로도 하셨나봄.. 

 

[스폰서광고]

출생신고가 안되어있으니 호적 주민등록번호도 없고

당연히 의무교육인 초등학교 교육등 학교도 못갔다는 조하나님..

그래도 학교 안다녔는데도 말도 엄청 잘하고 똘똘하시고 착하셨는데

고작 200만원 때문에 아까운 목숨을 잃어서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경험이라 생각하고 사기 조심하면서 다시 일하면 되었을건데.. 

조하나 님은 무물보 출연 이후에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유튜버로 활동도 한걸로 아는데. 너무 맘이 아프네요.

보이스피싱 대부분 조선족들이 하는거라 잡을수도 없고

중국에서 하는거라 우리나라 법으로도 단속, 처벌이 힘들죠..

 

조하나 님 지인도 "악마들은 아무일없이 잘지낼거다

그래도 끝까지 싸워야한다. 인간이란 이름을 달수잇는 자격이다"라고

분노와 안타까움을 금하지 못하셨네요. 얼굴도 예쁘시고

매력도 있으셨는데.. 미래가 창창한 젊은이가 사라져서 너무 슬프네요.

 

수근 아내 박지연 "이식받은 신장 망가져, 투석 3개월 째.. 임신은 무리"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콜바넴 아미 해머, 갈비뼈 식인성향 + BDSM 변태성욕자? 전 여친 폭로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잉크 이만복 아동학대 논란 "7시반 통금 어겨서" 머리 삭발? 무엇이든 물어보살

산다라박 갑상선 이상, 목 붓기 이유가? "39kg 넘은적 없어, 살찌는게 소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