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리포터이자 방송인 김태진이 연반인 재재를 디스해서

사과문 쓰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죠? 방송하는 사람이

자기 하는말에 책임감이 있어야 할텐데.. 

참 꼴사납기도 하고요. 그런 한편 김태진의 과거

성희롱 성추행성 발언이, 이번 디스사건의 여파로 재차 언급되고있네요

 

 

이래서 사람은 죄짓고 살면 안되나 봅니다.

한번 잘못하면, 옛날 잘못까지 줄줄이 소급되서 언급되거든요

김태진 역시 뭐 성희롱 예방교육? 이런거 하고 다니지만

정작 본인이 성희롱 하고 다녔던 과거가 있더라는........ 

과거 싸이월드 시절이니 15년전이긴 하네요

참고로 김태진은 리포터 경력만 20년인가 그럴거에요

즉 연예인, 방송인 하면서도 저런 발언을 했따는건데요

 

[스폰서광고]

어떤 여성분이 물건을 뒤적이느라 옷이 흐트러졌고

흐트러진 옷매무새 사이로 가슴이 노출이 되었나봐요

거기다 되고 '젓 흘려~~~~ㅋㅋㅋㅋ'라는 멘트를 한 김태진;;

심지어 "이런거 찍는다 머라하지말고 여자분들 조심하시죠"라고..ㄷㄷ 

 

아니 누가 누굴 뭐라하는지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여혐 가치관이 있는듯한 김태진. "짜증나는 대한민국

아줌마들아, 차가오면 쫌 비켜라. 무식하게 궁뎅이

흔들면서 딴생각하지말고..ㅋㅋ" 라는 말도 적었네요..아.. 

 

참고로 김태진이 재재에게 발작한 이유중 하나가 이거죠

송중기 입재전부터 팬미팅 사회를 보고

제대후에도 팬미팅 사회, 그 이후로도 꾸준히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번 팬미팅 사회부터는 재재가 가져간거에요.

송중기가 어지간했으면 김태진 손절했나 싶네요

송중기는 같이 일한사람들 안바꾸고 의리지키기로 유명한데

김태진이 오죽 못하고 사고쳤으면 그랬나 싶기도..

특히나 팬미팅은 99퍼가 여자라서, 여자 심리 모르면 못하죠.

 

착즙기, 밥솥 선물에 온갖 가전제품을 다 선물해준

송중기.. 팬미팅 mc 사회 맡아줘서 고맙다고 선물한거에요

어차피 팬미팅 mc비용은 따로 또 줄건데, 그거랑 별개란 거죠. 

뭐 이런 꿀직장 꿀알바를 짤렸으니 김태진이

재재에게 급발진하는거 심리적으로는 이해가는데

어쩌겠어요 본인 인성이나 품성, 능력이 거기까지고

그로인해서 일어난 결과인데 애꿎은 재재 미워해봤자겠죠..

 

태진 재재 저격 이유, 송중기 팬미팅 mc 뺏어가서? "난 윤여정 재재는 미달이"

연반인 재재 PD 사칭, 애프터스쿨 레이나 접근해서 카톡으로 섭외 사기?

재재 스타병 인성 논란, sbs 가요대전 또 저격? 숨어서듣는명곡 소유권은

재재 문명특급 "숨어서 듣는 명곡" 표절한 엠넷 TMI뉴스, 복사 어이없네

사유리 아기 아빠, 서양인 정자기증? 일본인 국적일줄 알았는데..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솔비 케이크 표절, 예술품 같더니.. 진짜 현대미술 제프 쿤스 도용 카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