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인 김태진이 연반인 재재를 저격해서 최근 난리네요.

가만있던 재재는 무슨 날벼락인가 싶을건데요.

재재를 저격한 이유가 뭔가 싶으실 분들을 위해서

최근 "매불쇼" 출연한 김태진 발언을 한번 가져와봤어요.

정영진 최욱 매불쇼 나와서..망언을 쏟고 가신 김태진 님.

 

사건은 이러하네요. 김태진은 "나도 문명특급처럼

1시간짜리 통으로 주면 진짜 잘한다. 나도 인터뷰하러갈때 네이버 10페이지

다보고 가고 필모그라피 다 외우고 간다. 근데 방송이 편집하니까

병신같이 나간다. 내가 쌓인게 많다" 라고..

즉.. 편집만 아니면 본인이 재재만큼 할수있다. 뭐 이런말을 한건데요. 

그뿐만이 아니네요. "재재에 대한 악감정은 없는데

사람들이 자꾸 나더러 재재보고 배우라고 한다. 근데 나는

재재보다 한참 선배다."라는 발언도 한 김태진..

 

[스폰서광고]

아니 재재는 pd지 방송인이나 아나운서 리포터도 아닌데요?ㅎㅎ

참고로 김태진은 kbs 연예가중계 에서 리포터로 활동중이고요.

아무래도 주변에서 재재랑 비교하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터진듯 하고요. 

김태진이 재재 저격한 진짜 이유 여기 나왔네요.

송중기 팬미팅을 김태진이 도맡아서 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군대가기전부터니까 엄청 오래전이죠? 

 

 

근데 이제는 재재가 송중기 팬미팅 mc자리를 꿰찬거죠..ㅋㅋ 

참고로 송중기 웬만하면 일하는 사람 안바꾸기로 유명해요

그런 송중기가 손절했다면 김태진이 잘 못해온거죠.. 

 

[스폰서광고]

뭐 그것때문에 화가 난 상태라는 김태진.. 본인이

재재 악플러 1호 악플 1호라고도 말했네요.

"김생민 조영구도 현역이 아니고 난 20년차 리포터다.

근데 내가 재재에게 뭘 배웁니까'라는 말도.. 참..ㅎ 

'윤여정 선생님에게 가서 미달이한테 연기 배우라는 말하기'

'유재석한테 가서 진행을 최욱한테 좀 배우라고 하는거'

라고 예시도 들었네요. 그니까본인이 윤여정이고 재재가 미달이? ㅋㅋㅋ 

이런 말 하는거 보니까 김태진 그릇이 보이네요

지금 청와대 청원에 kbs에서 김태진 하차시켜달라고

하차청원글도 올라왔고 벌써 2만명 정도 서명했더라고요.

인터뷰하면서 가정사 끌어내고 울리는게 뭐 대단한 자랑이라고..ㅋㅋㅋㅋ

 

연반인 재재 PD 사칭, 애프터스쿨 레이나 접근해서 카톡으로 섭외 사기?

재재 스타병 인성 논란, sbs 가요대전 또 저격? 숨어서듣는명곡 소유권은

재재 문명특급 "숨어서 듣는 명곡" 표절한 엠넷 TMI뉴스, 복사 어이없네

사유리 아기 아빠, 서양인 정자기증? 일본인 국적일줄 알았는데..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솔비 케이크 표절, 예술품 같더니.. 진짜 현대미술 제프 쿤스 도용 카피?

황하나 남편 오세용 자살, 자해 사진 인스타 + 명품 도둑질.. 마약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