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진짜 아나운서들도 다들 끼를 숨기지 못하나 봅니다.

명문대 나와서 학벌도 쟁쟁하고 다들 지성은 기본인데다가

미모, 그리고 아이돌이나 개그맨 뺨치는 끼까지 장착한..

그렇게해서 프리선언한 장성규 전현무 등등도 있죠?

그런데. 요즘은 또 sbs 조정식 아나운서 끼가 보통이 아닌가봐요.

펀펀투데이 라고 새벽~ 아침 방송을 진행하는데 늘 보면

텐션이 아주 장난이 아님 ㅋㅋㅋ 거의 노홍철 급 ㅋㅋ 

sbs 아나운서 국장, 라디오센터장 등등 높은분들이

몇차례 조정식에게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지만 그때뿐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저런 미친 텐션으로 진행ㅋㅋㅋ

 

[스폰서광고]

결국 현재는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차지하고 굳힌상태라네요?

동시간대 타 방송사 방송들이 절대 못따라오는 텐션이라고 ㅋㅋㅋ 

배성재 피셜 sbs의 빛과 어둠이라고도 하네요 ㅋㅋ 

몇살이나 되었나 싶어 찾아보니 sbs 18기 아나운서네요

나이는 1986년생으로 약 36세.. 생각보다 나이가 있네요?

완전 어리게 생겼는데 동안인가봄..나이는 어리지않음!

sbs 입사는 2012년에 공채 18기로 입사했고..

입사 동기중에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있네요. 장예원 아나운서는

현재 퇴사한 상태라서 18기 아나운서는 조정식이 유일하다나요 ㅎㅎ 

 

[스폰서광고]

여튼 조정식은 입사 초기부터 종종 라디오 게스트로 나오다가

"조정식의 사운드오브 뮤직"으로 처음 메인 dj를 맡고..

또 2015년부터 fmzine을 맡고.. 그러다 2016년부터 김영철 파워fm 후속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를 맡고있는 상태지요. 

 

뭐 그런거 말고도 룸메이트 제시의 쇼터뷰 등등 다양한 곳에

고정은 아니지만 약방의 감초처럼 등장하는데요.

워낙에 재능과 끼가 많아서 진행을 매끄럽게 잘 도와주더라구요. 

 

키도 187 존잘에 목소리도 좋고 성격도 유쾌하고..

근데 성격은 좀 많이 과하게 유쾌한듯한 조정식 식디 ㅋㅋ 

멀끔하게 잘생긴 엘리트가 이러니까 뭔가 웃기네욬ㅋ 미친텐션..

지금은 sbs에서 포기한 아나운서 .. 로 유명하다고 함ㅋㅋ 

 

장성규 쥬비스 다이어트, 4주만에 10kg 감량? 심각 복부비만 비포 애프터

조수애 아들 공개, 남편 박서원 똑 닮은 사진! 인스타그램 언팔 불화 이혼 논란은?

장성규 논란 "이런 변이 있나" 망언? 지하철 소변 테러에 장난 댓글..인스타그램 상태

박지성 유상철 조문 안간 이유, 아내 김민지 "빈소 인증샷 찍으라고?" 입장문

강승화 아나운서 망언 "강제 임신도 축복" 하차청원!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이승기 이다인 디스패치, 결혼전 이미지 메이킹 짜고치는 연출 설정샷 간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