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의집 아이들은 빨리 큰다더니, TV 나왔던 랜선조카들은

진짜 잠깐만 안봐도 훌쩍 무럭무럭 쑥쑥 커버리네요

아빠어디가 출연했던 윤민수 아들 윤후 기억나시나요?

윤후 is 저의 첫 랜선 조카.. 윤후 is 사랑..

외모도 귀여웠지만, 착하고 속싶은 마음씨로 대한민국 이모삼촌들을 울렷는데요. 

그랫던 꼬마 윤후가 이만큼이나 자랐다고 하면 믿어지실까요.

윤후 나이가 2006년생으로 벌써 16살 중3이라고 하죠..

아빠어디가 방송이 2013년, 약 8년전인데요.

그당시 유치원생 초등학생이다가 그사이에 이렇게나 컸네요.

사진은 윤후 엄마 그리고 윤민수 부인인 김민지 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엄마인 김민지 씨 눈에도

아이가 크면서 많이 달라지는구나 싶어서 놀라움이 있나봐요. 

 

[스폰서광고]

"아이 기르면서 사춘기되면 달라진다던데 정말이다.

엄마랑 멀어진다 했지만 스킨쉽 대마왕이고, 철들면서

공부도 잘하고 효심도 깊어지고 나보다 낫다"라는 김민지님 인스타 글..

정말.. 집에서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이렇게 속깊은 아이가 된거겠죠? 

윤민수가 말하길 평생 노래했어도 광고한번 못찍어봤는데

윤후랑 아빠어디가 나오고 나서 윤후가 광고를 찍어왔다 라고했죠.

실제로 윤민수는 경제적 사정을 이유로 부인과 아들 윤후를 두고

따로 별거한 적도 있고요. 좋은 아빠가 아니다 좋은 남편도 아니었다

뭐 이런 뒷 이야기들이 많았죠.

하지만 속사정이야 부부끼리 가족끼리만 아는 일이고

지금은 다같이 잘되어서 윤민수도 잘살고 있고 윤후도 김민지 씨도

다같이 행복한 가정으로 잘 지내고 있죠. 뭐 윤민수가 콘서트에서

성형한 여성 외모 비하 발언을 해서 병크를 치는등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요. 

 

[스폰서광고]

참 그런거 보면 윤민수 보다 아들 윤후가 더 낫다는 생각도 들고..ㅎㅎ

윤민수 같은 경우 그룹 바이브가 사재기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지요

윤민수 소속사인 메이저 나인 같은 경우 소속 연예인 벤 등도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있고.. 소속사 전체가 좀 그런 분위기.. 

그나저나 윤후는 아기때도 천사였는데 청소년이 되어도 여전히 천사네요.

볼살도 날렵하고 슬림하게 빠지니 인물이 확 살아나는 듯한?

진짜 너무 잘컸네요 윤후.. 윤후도 그렇고 지아도 그렇고.

아 성준이랑 성빈이도 궁금하네요 .아어가 출연 아이들은 전부 정이가서.. 

 

글구 지금 윤후 몸 근황 ㅋㅋㅋ 

윤민수 프로필 상 키가 174cm라고 하는데, 이미 아빠를

따라잡았죠? 한창 성장기인거 생각하면 이거보다 더 클수도?

키뿐 아니라 어깨나 덩치도 이미 아빠를 따라잡은듯 하네요..ㅋㅋ 

 

이종혁 아들 탁수 근황, 벌써 키 184cm? 배우 준비중인 훈남 미모 인스타 사진

송종국 박연수 재회, 이혼 6년만에? "설 연휴 함께보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종혁 아들 10준수 유튜브 근황, 10만 구독자 훌쩍? 아빠 어디가 8년후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배동성 딸 배수진 "EBS PD 악마 편집, 김치녀 아니고 3500만원 안받았다" 분노! 나탈리 채널

하하 별 인스타 "3남매 가족 층간소음 없는 이유는.." 이휘재 비교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