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래도 살이 많이 찌면 성기능이 저하가 된다고 하죠.

흔히들 하는 말에 살파고 라는 말도 있고.. 성기능 장애의 젤큰 원인이

담배, 술 그리고 비만이라나요? 살찌면 몸속 지방 조직이

남성호르몬을 여성호르몬으로 변화시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최근 장성규 다이어트 놓고

다이어트 이유가 사실 발기부전 성기능 장애때문이다

뭐 그런 이야기가 있었나 보더라구요 ? ㅋㅋ그리고 

장성규 본인이 그걸 알게됨ㅋㅋㅋㅋㅋㅋㅋ 

"난 저런 이유로 다이어트 한게 아닌데.."라는 말과 함께

장성규가 캡쳐해서 올린 기사 제목 상태가 ㅋㅋㅋㅋ

기사에는 쥬비스 다이어트 전후 모습의 장성규가 있고요.

 

[스폰서광고]

기사 제목마저 "성기능 저하 주범 뱃살..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빼는법" 이런거에요 아이고 ㅠㅠㅋㅋㅋㅋ 

근데 그런 기사 쓰면서 장성규 사진 쓰기 있기 없기..?큐ㅠㅋㅋ

참고로 장성규는 이번에 쥬비스 다이어트 하면서 무려 16kg을

감량한 상태. 100kg을 넘고 98kg을 넘다가 이번에

2개월만에 16kg을 뺀거죠. 근데 놀라울게 없는게.. 

이게바로 6년전인가 하여간 옛날의 장성규에요. 무려 이때는 4주인가?

기간도 더짧은데 효과도 더 확실하네요. 아무래도 

젊을때라 그런가 살빼는것도 금방이겠죠?

 

[스폰서광고]

요즘 워크맨 촬영한거 보면 장성규 맨날 도시락 싸들고 다니고

알바할때도 업장에서 주는 밥 안먹고 혼자서

쥬비스 도시락 먹고 그러더라구요. 그 효과가 이렇게 왔나봄. 

 

워낙에 장성규 키가 커서 , 좀 덩치가 좋고 체격이

좋구나? 했었는데.. 딱 복부에만 중앙집중형으로

비만이 되는 살찌는 체질이더라구요 장성규가.,

원래도 소아비만 출신이었다는 장성규.

태어나기를 4.2kg로 태어나서 쭉 비만이었고

5학년때 이미 157cm에 76kg였다고 해요 와우 ㅋㅋㅋ 

항상 다이어트하고 실패하고 요요오고 뭐 그런식이었나봄.

 

장성규 쥬비스 다이어트, 4주만에 10kg 감량? 심각 복부비만 비포 애프터

장성규 논란 "이런 변이 있나" 망언? 지하철 소변 테러에 장난 댓글..인스타그램 상태

장성규 아이즈원 "논란 많던 그룹 해체" 발언, 인스타그램 사과문

워크맨 왁싱샵, 장성규 "후배PD 똥꼬 1시간 털 뽑아주는게 안웃겨?" 극한직업

장성규 층간소음 "밑에 집에서 올라온적도" 이휘재 안상태 이정수 뒤 잇나..?

박봄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손톱만한 주먹밥 5개 굶어서 빼나? 온앤오프 근황

장성규 코로나? mbc 라디오 출입금지, 응급실! "단순 장염이길.."

박봄 다이어트 근황, 쥬비스가 또? "대종상 사진에 충격,ADD 약 때문에 살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