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엔시티 루카스 사건을 보면. 사람의 원한을 사지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이 복수심을 가지면,

내가 망하든 말든 저자도 망하게 해야겠다.. 뭐 이런생각까지도 하고

원한, 복수심 때문에 참 많은 사건들이 일어나지요. 

양다리 쓰리다리 열다리 걸치다가 걸린 루카스.

아이돌이 연애 하는것 자체도 팬들이 싫어하지만,

그래도 정상적으로 한 여자 바라보고 한여자 위하는 연애했다면

이렇게까지 루카스가 나락으로 가지않을건데요.

거짓말로 여자 속이고, 남자 꽃뱀짓 하고 돈 뜯어먹고.

그렇게 동시에 여러사람 만나니.. 앞으로 NCT에서 루카스 보긴 힘들어질듯 한데요. 

그런 와중에, 첫번째 폭로자이자 루카스 한국 여자친구분이

이번에 재차 폭로를 하셧는데 내용이 역대급이네요;; 아마 본인 폭로후

제2, 제3의 중국인 여자친구들이 폭로한거 보고, 루카스에게

인간적으로 큰 실망을 해서 X되봐라 하는 마음으로 푼것 같은데요

 

[스폰서광고]

생리(월경) 기간중이라 성관계 힘든다는데도 강요했다. 

"니편지만 보고 너만 본다는"말을 상습적으로 여자들에게 한다. 

와... 월경기간준에 관계 강요 정말.. 너무 깨네요 루카스 이런사람이었나 ㅠㅠ 

그뿐만이 아니네요. 엑소 첸 결혼 발표 기사를 보면서

"아이 생기면 당연히 결혼해야지. 우리도 그러자"라는 발언은 물론

전에 만난 여자의 키와 몸 얼평 몸평 .. 이거 진짜 별로죠.

근데 더 별로인건 '첫관계는 중국 안마방"

"키큰 여자는 몸이 남자같아서 싫다"

"싸움 잘해서 조직폭력배 깡패 보스로부터 영입제안" 등등..

와.. 안마방도 가는 남자였군요 루카스..ㅠㅠㅠ .... 

 

[스폰서광고]

그외에도 담배 안사왔다고 담배 심부름 여자시키고 ㅋㅋㅋ

"내가 어떻게 나가냐"라는말 웃프네요.. 아이돌 연예인이라 

얼굴이 알려져있다 이거겠죠 .. 유명인 만나면 

담배 심부름도 해야하고 감수해야할것이 많네요.. 

또 루카스 정형화된 패턴이 있는데요. 팬에게 접근해서

연락처 따고 "니편지만 본다"는 식으로 구슬린 다음에

본인 목적 취하고 나면 "우리 친구로 지내자"라고 헤어진 후

파트너 취급.. 성행위 성관계만 하는 사이로 남기.. 뭐 이런듯.. 

그와중에 윈윈 욕 그렇게 하더니 헨드리 윈윈 데려와서 넷이 데이트도 했나봐요. 

루카스 황욱희 워낙 유명인이라 어릴적부터 과거사진도 

많이 유출되었고 가족사진 여동생 사진 친구들 사진 전부 엄청 풀렸는데

루카스 가족 루카스 여동생 형제남매들은 진짜 루카스 때문에 

집안 망신살 다 뻗쳤네요. 첫경험 안마방 이야기는 진짜 깨는듯

왜 그런 이야기를 여자친구에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야말로 tmi. 

 

NCT 루카스 여친 세번째 폭로 "엑소 크리스 한심, 연습 안하고 클럽 놀기만"

NCT 루카스 전여친 폭로 "호텔비도 안내는 가성비충 중국남" 열애 증거 정리

NCT dram 라디오 논란 "어린게 폼잡고" 나재민 태도 지적했던 최화정

nct dream 라디오 인성 논란, 선베인 영케이 비웃고 조롱? 마크 천러 태도논란

이수만 망언 "중국 1등하게 도와야" 심각한 매국 친중 중국병 상태 + NCT 병크

nct dream 런쥔, 뮤직뱅크 생방송에 마이크 없이 무대를? 엔시티 최악의 방송사고

nct 나재민 실내 흡연 사진? 임영웅 담배에 이어 또 전자담배 전담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