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들도 사람인지라 연애하는건 잘 알겠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누군가의 소유 누군가의 남자 여자인게 알려지면

연예인으로서의 인기가 떨어지고 앨범 판매량등

경제적인 수입 하락으로 곧바로 직결되지요?

 

불특정 다수의 것으로 남을때 돈이 잘벌리는지라 

어쩔수 없이 비밀연애 하는건 알겠는데, 그래서인지.

연예인 아이돌들이 비밀연애 관련한 발언을 하면

늘 폭탄이 터지네요. 레인보우 김재경이나, 엠블랙 이준이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다" "돌려사귄다" 이후로 

이번에는 빅스 혁이 또 폭탄 발언을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최근, iHQ 예능 "언니가쏜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빅스 혁.

빅스 혁은 빅스 활동은 물론 뮤지컬 등등 다방면 활동중이죠.

언니가쏜다 여자mc 4명과 함께, 신인사원 콘셉으로 등장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요즘 아이돌들 비밀연애 하지?"라는 질문에 손담비가 먼저

"방송국 대기실에서 쪽지 주고받는다'라고 고백을 해요.

그러자 빅스 혁이 "요즘은 인스타그램 dm으로 한다"고 대답을 함. 

또한, 연예인 연애는 철통보안이 필수인지라, 

요즘은 아예 회사에서 연애 케어하는 시스템이 있다나요?

연애 못하게 막는다고 안하는거 아니니까. 차라리 회사선에서

확실하게 지킨다고 시스템을 만든다고 ㄷㄷ 맙소사... 

"아이돌 두사람이 사람들 눈 피해서 어디가기 힘들다.

그래서 소속사가 컨트롤 할수 있는 장소로 데이트 코스 짜주거나

프라이빗한 장소를 제공해준다. 애매한데 가서 거릴지 말라고" 라는 빅스 혁. 

 

[스폰서광고]

빅스 혁 이야기 들어보면 일단 빅스 혁의 소속사에서는

그런 시스템이 있다는거죠 최소한.. 다른 회사는 어떨지 몰라도.. 

참고로 빅스 혁 소속사는 빅스시절부터 지금까지 "젤리피쉬 엔터"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은 참고로 빅스, 베리베리,

김세정, 임슬옹, 장혜진, 강미나, 남보라, 박시영 등등이 있어요. 

빅스 혁 이야기 듣고 mc들 다들 놀래고 난리나고 ㅋㅋ

"너무 좋다~ 청춘남녀를 어떻게 막겠냐~"라면서

빅스 혁의 말에 크게 공감하더라구요. 그렇죠.. 사람이

사람 사랑하고 연애하고 하겠다는데.. ㅎㅎ 

참 그래도 빅스 혁 이야기 들으면 일부 과몰일 케이팝 팬

아이돌 팬들이 슬퍼하긴 하겠네요 ㅋㅋ 얼마전 루카스 사건이라든가

엑소 전멤버 크리스 우이판 사건이라든가.. 연애로 인해서

워낙에 나쁜 사건들이 많이 터진 뒤라 더 그럴듯. 

 

빅스 혁 음주운전 사망사고 "술마시고 운전 절대하지마" 인스타그램

라비 레드벨벳 성희롱? "레드벨벳 음원 내릴것" 조이 예리 실명넣은 노래가사 수준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라비 태연 열애 "인정받고픈 욕구" 1박2일 심리테스트에서 이미 들킴?

태연 라비 트리마제 2박3일? 곡작업 vs 크리스마스 데이트 열애설

라비 그루블린 나플라 영입, 대마초 적발된 쇼미7 우승자? 메킷레인 나간 이유

빅스 해체? 엔 재계약 무산, 홍빈 탈퇴에 라비 1인 소속사..레오 켄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