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런칭한 mnet 예능 중에서 단연 화제성 탑

영향력 탑 시청률 탑을 따지다면 아무래도 스트릿우먼파이터 겠죠?

갠적으로는 걸스플래닛999 쪽이 더 잘될줄 알았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스우파 쪽이 완전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스우파 출전한 8개의 댄스팀 모두 인기가 많고

특히 리더계급 가비 리헤이 허니제이 아이키 모니카

리정 효진초이 노제 전부다 인기가 많지만..

아무래도 외모나 매력이  특별한 노제 리정이 인기 1위더라구요.

그런 노제의 과거사진, 과사가 공개되면서 또 화제가 되고 있네요. 

과거사진 털리는거(?)는.. 아무래도 화제성1위 라이징

신인 아이돌들에게나 있는 현상인데 ㅋㅋ 노제 인기

사실 아이돌급 인기 맞죠. 비주얼도 아이돌급 맞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노제는 숱한 연예인들이 그렇듯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한림예고 출신이고 나이는 1996년이에요. 한림예고 출신

진짜 많죠.. 옹성우 육성재 이달소 츄 샤이니 태민 

백예린 제이미 fx크리스탈 조승연 . 아 가비도 한림예고네요! 

스우파 노제 마스크가 워낙 매력있고 아름답다보니

성형수술 했거나 과거는 지금과 다르지 않나 생각한분 많은데

노제 어릴적 사진 보니까 걍 지금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입술이 워낙 통통해서 솔직히 입술 필러 정도는

가볍게 맞았겠거니 햇는데 어릴적 애기시절 뽀시래기

노제 사진 보니까 입술도 통통했네요. 뭐 코에 필러를 맞거나

쌍꺼풀을 조금 교정하거나 그런걸 했을런진 몰라도.. 

 

[스폰서광고]

그냥 지금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과거 모습, 원래도 이뻤던

모습을 보여줘서.. 아예 확 갈아엎은 성괴 성형수술 이런건

절대 아니라는거. 그냥 원래 예뻤고 지금도 꾸준히 이쁜거네요. 

이건 한림예고 재학시절 찍은 셀피 같네요. 노제가

조용조용하니 강하고 멘탈도 쎄고, 모니카 등등

나이많은 선생님뻘 파이터들과도 밀리지 않고 꿀리지 않더라구요

심지어 그 쟁쟁한 댄서들 사이에서 메인댄서 롤을 차지하기도 하고요. 

참고로 노제 예명 뜻은, 노제 본명이 노지혜에요. 친구들이

노졔야, 졔야 이렇게 부른것에서 예명을 만들었다고.

카이 백댄서 지코 백댄서 등등 워낙에 연예인 백업댄서 시절에도

이쁜걸로 유명햇던지라.. 스우파 이후로도 한동안 승승장구 할듯 합니다. 

 

우파 노래, 오프닝 배경음악에 이슬람교 기도문 아잔 음원 사용? 사과문

스트릿우먼파이터 이채연 "춤 못추겠다" 0표 몰표에 멘탈 터져 오열

스우파 프라우드먼 헤일리 학폭 과거? "돼지 냄새 난다고 괴롭혀" 실명 종혜 언급

스우파 립제이 로잘린 "제자가 선생 뒷담화 욕해" vs "오해, 춤 대결로 풀자"

스우파 홀리뱅 타로 "이채연 성장일기 희생양 빡친다" 인스타 저격글

스우파 심사위원 자격 논란, 보아 강다니엘 태용은 환영..아이즈원 채연은 무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