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습생이 아이돌이 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사람마다, 회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빠른사람은 3개월만에도..

오래걸리는 사람은 막 몇년씩 걸리기도 하죠?

아이돌판 통털어서 연습생 기간이 젤 길었던 연생이,

이번에 데뷔를 한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 다음달에 데뷔하는

미스틱 걸그룹의 멤버 문수아. 문수아는 연습생시절부터

YG10년.. 미스틱 3년 토탈 연습생만 13년 했는데요.

 

연습생 생활 길기로 유명한 조권, 엑소 수호도 그정도는 아닌데

13년이면 어마어마하긴 하네요. 참고로 조권이 8년이고

수호가 6년 반 정도.. 연생기간동안 돈을 버는것도 아니고

제한된것도 많았을건데, 연예인 아이돌에 대한 꿈이 컸나봐요. 

 

[스폰서광고]

문수아 같은 경우는 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YG있을때 퓨처투애니원 활동경력 있고요,

언프리티랩스타2에도 래퍼로 출연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사실 문수아가 유명한건..

걸그룹 빌리 데뷔 때문이 아니라 바로 오빠 때문 ㅋㅋ

오빠가 아스트로의 문빈인데요

문빈과 문수아는 친남매. 문빈도 연습생 생활을

무려 7년이나 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오빠가 연예인 아이돌이다 보니

수아 역시 어릴적부터 사진들이 많네요

오빠를 닮은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트와이스 지효도 굉장히 연습생을 오래했는데

지효도 10년이 넘었거든요? 보통 이렇게 까지 오래하는 이유는

실력이 모자란거 아니면 나이가 너무 어려서이죠.

미스틱 루키즈 김승민 류시온 그리고

타케우치 미유 등이 탈퇴하긴 했으나 남은 인원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어떤 곡 어떤 컨셉으로 활동할지 기대가 되네요. 

일단 오빠가 인기 아이돌 문빈이니까..ㅋㅋ 

오빠 덕도 많이 보겠죠? 아스트로 문빈 팬들이

의리로 문수아 응원 많이 해줄듯. 

 

아스트로 문빈 아라시 표절? 더팩트 뮤직어워즈 마리오네트 퍼포먼스 비교

차은우 49억 빌폴라리스 펜트하우스 매입, 아스트로 정산 잘해주나? 25살 나이 재산 ㄷㄷ

아스트로 강호동 애교도둑?"산하 애교 뿌뿌 도둑질 하지마" 화난 팬덤

아스트로 문빈 아는형님 "대장내시경 중 간호사가 알아봐" 팬 앞에서 엉덩이 깐 사연

여신강림 차은우 패션, 중국인 코디? 얼굴천재도 못이기는 촌스러운 스타일

차은우 덕분에챌린지, 이태원 클럽 가놓고 거리두기 권고 무시? 실망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가 간 이태원 클럽 메이드 내부 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