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나왔던 연습생들은, 실력만 괜찮으면

오래걸려도 결국엔 데뷔를 하게 되는것 같아요.

프듀 시즌3, 프로듀스48에 나왔던 김초연, 손은채가

최근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하죠? 

 

오는 10월 25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버가부.

버가부는 "까꿍, 놀래키다, 왁!" 뭐 이런뜻이라고 하는데요

뜻만보면 레드벨벳 피카부(peek a boo)랑 비슷하네요.

버가부의 멤버 구성은 6인조 걸그룹..

김초연을 비롯 손은채 두사람은 프듀48에서 활약을 했었고요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등이 추가되었네요.

 

[스폰서광고]

그중 유우나는 일본인이고 레이니는 중국.. 시안 지인은 한국이네요 

버가부의 소속사는 "A team 엔터테인먼트" 라고..

에이팀 엔터? 작곡가 라이언전이 만든 회사라고 해요.

남자 아이돌그룹인 VAV도 여기 소속이라고. 

김초연 하면 "너무너무너무"를 "존나존나존나"로 만든

열정캐, 열정과잉캐로 밈도 있었었죠. 부담좌, 부담갑 등등

실제로 김초연 검색하면 "김초연 부담"이 연검으로 뜨는데요. 

너무너무너무 2조의 센터를 맡고있었으나, 안타깝게도 1조 장원영 조에게 패했죠..

당시 1조가 장원영 히토미 최예나 시로마미루 안유진 나고은이고

2조가 권은비 김민주 김초연 사쿠라 모토무라아오이  이채연 이랬을거에요. 

장원영.. 원영이는 못이기죠 인정 ㅎㅎ 

여튼 그당시 열심히 잘하고 끼가 넘치긴 했으나, 좀 과도한 표정과

과한듯한 제스쳐, 부담스러운 느끼눈빛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렸는데

이게 왠걸 버가부 컨셉포토 티저 뜬거 보니까 완전 이뻐진듯? 

 

[스폰서광고]

당시 너무 진한 눈썹과 1자눈썹이 별로엿는데 눈썹을 좀더 올리고

좀더 가늘게 그려서 그런가 인상이 확 변했네요. 이목구비가 진해서

화려한 금발머리로 탈색 염색 해서 스타일 변화 준것도 좋은거 같구요. 

그리고 손은채.. 손은채는 댄스 배틀에서 파격적이고

화끈한 미국춤을  춰서 화제가 되었었죠. 굉장히 실력이 있었으나

거의 편집당해서 분량을 못받아서 안타깝게 탈락한 케이스.

실력이 있었으니 뭐 데뷔하면 아주 잘 해낼듯 하네요. 

리더는 누구일지, 메인보컬, 메인댄서, 래퍼는 누구일지,

비주얼 멤버나 센터 에이스는 누굴지는 데뷔 무대를 봐야 알겠지요?

프듀를 재밌게 보고 또 초연이 은채 좋게보던 시청자인지라

버가부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성운 배드민턴 "여자친구 티 그만내" vs "카이 민호 형?" 친분 과시 논란

크래비티 강제추행 멤버 누구? 지문인식 뚫고 건물 무단 침입, 경찰 연행

권현빈 방탄소년단 진 인맥 "슈퍼스타가 그냥 현빈이 응원해" 유승호까지?

kbs 더유닛 점수 오류, 순위 바뀐 참가자 3명 누구? 김티모테오 동현 유나킴

걸스플래닛999 차이빙 인성 논란 "리더니까 내 마음대로" 킬링파트 독식

권은비 솔로 데뷔, 서커스 뺨치는 위험한 안무 수준? "도어" 무대 퍼포먼스 상태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