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2500억 규모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에

많은 연예인들이 휘말렸죠. 돈있는것도 연예인이고

땅사고 투기 투자 하는 사람들도 아무래도 돈많은 사람들이 하는거다보니

소녀시대 태연 등등 수많은 아이돌 연예인 배우들이 휘말혔는데요. 

 

그와중에는 개그우먼 안수미 역시 논란의 중심에 서 있네요.

태연 사건 터지고 개그맨 안수미는 누구냐? 프로필 나이 재산 등등

안수미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셨는데..

뭐 안수미가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문제는. 피해자인 태연과는 다르게.. 안수미는 

"부유층들의 투자를 유도한 것"이라고 드러난것이 문제인데요.

기획부동산이 2500억 사기, 3천명 피해자를 만드는데

안수미도 동참했다는 뜻이 되겠죠? 기사대로라면요.

 

[스폰서광고]

이들은 "개발 불가능한 땅을 잘게 쪼갠뒤,

미공개 개발 정보가 있다고 속여서 판매"하는 방식을 썼다고..

"조각 피자 맛이 한판의 맛과 다릅니까? 이게 공유지분이다"라는 말이 

의미심장하네요.. 

하지만 안수미는 해당 보도에 즉각 반발했는데요.

"내가 2500억 사기? 그랫으면 람보르기니 타고 다니고

벌써 해외에 도망쳤을거다. 태연 만난적도 없다"라는 입장. 

또한 해당 부동산 업체는 기획부동산 업체도 아니고,

세금조사도 무혐의, 아무 문제없다라고도 주장. 

그런 와중에 선의의 피해자도 등장.

안수미와 이름이 비슷한 개그맨 안소미 << 가 피해를 입네요.

"저 아니에요. 저는 #안소미 에요. 띠용.."이라는 말과함께

기획부동산 보도 영상 스샷을 올렸어요.

 

[스폰서광고]

이름이 안소미 안수미 비슷하다보니 대중들이

헷갈려서 착각할수도 있겠죠 안소미도 놀랬겠네요. 

참고로 안소미는 일반인과 3년전 2018년에 결혼,

4월에 결혼하고 5개월뒤 딸 로아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그이후로 올해 2월에는 아들 건아를 출산했고요. 

안수미 네이버 블로그는 현재 폐쇄, 문닫은 상태라네요

땅부자 안수미 << 라는 닉네임 필명이 뭔가 의미심장한데..

일단 부동산 쪽에 관심이 많은건 사실인가봐요. 

안수미는 현재 YTN을 고발 조치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안수미 말이 맞을지 와이티엔 보도가 맞을지.. 

수사결과의 귀추가 주목되네요. 태연 말고도 다른 연예인 피해자도 많다고 해서 .. 

 

태연 땅 투기? "개발계획 내부정보 입수" 2500억 기획 부동산 11억 사기

한예슬 꼬마빌딩 매매, 차익 36억? 가파른 언덕길 노후 건물 말렸지만..

이수만 홍콩 페이퍼컴퍼니 탈세 해외재산 은닉 의혹? "법적대응" sm 고소

서경석 광고모델 하차, 공인중개사 합격 에듀윌 찍을땐 언제고 반값복비 프롭테크 다윈중개 CF?

마미손 문재인 대통령 저격 "서울 30평 아파트 집값.. 청와대 사야겠다" 파격 디스

박나래 위장전입 논란, 유엔빌리지 살다 자곡동 이사간집 전입신고? "무지해서 생긴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