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이 드디어 장가를 가네요.

장수원 나이가 올해로 1980년생이니 42세죠?

수많은 연예인 그리고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염문을 뿌리더니..

드디어 이제는 한여자의 남편 신랑이 되는데요. 

젝키 장수원 결혼 소식에 당연히

장수원 아내, 예비신부 뭐하는 사람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는데요

장수원이 결혼하는 사람은 아이돌이나 연예인은 아니라고 하네요. 

 

바로 이분. 장수원이 결혼하는 분은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김재욱 박희순 양세종 이이경 이원근 정경호 지창욱 등등

주로 남자 배우들 스타일리스트 코디 담당을 하셨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나이는 장수원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는데요. 

신기하네요 하긴 나이는 별로 중요치 않지만.. 대부분

남자 연예인 특히 40대 보면, 10살 15살 12살 어린 여자들과

결혼하는 케이스가 대다수라서, 연하, 젊은 어린 여자 선호하는줄 알앗는데 .

현재 장수원 예비 아내 예비 부인 지상은 씨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되어있는 상태지만 과거의 사진들은

남아있는 상태네요. 젝스키스는 이재진도 결혼하고.. 

은지원은 결혼했다가 돌아왔고 ㅋㅋ 김재덕 남았나요. 

강성훈은 탈퇴를 했던가..아니던가.. 가물가물. 

그런가 하면 장수원 결혼 소식에 여배우 송혜교가

거론되기도 했어요. 과거 송혜교와 열애설이 났었고,

이별의 충격으로 삭발을 하기도 했다는 카더라가 잇었지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송혜교와 사귄건 사실일지 몰라도 삭발은

이별, 결별때문은 아니고 앨범 컨셉 때문이었다고 해명.

당시 젝스키스..그리고 송혜교는 순풍산부인과 출연때였을거에요. 

그당시는 송혜교보다 젝키가 잘나갔고 ㅋㅋㅋ

"이쁜누나 옆에 꼬마셋이 붙어다니고" = 미달이 의찬 정배 아역들 이야기죠 ㅋㅋ

자막에 사진도 붙어서 빼박캔트 송혜교 열애설 인정이네요

송혜교는 이병헌 현빈 송중기를 거쳐서 현재는 돌싱, 이혼녀지요. 

쨌거나 수많은 여친을 만나고 이제는 한여자에

정착한 만큼, 스타일리스트 지상은 님과 행복한 결혼

따뜻하고 예쁜 가정 만들어서 잘 살기를 바래봅니다. 

 

강성훈 누드 컴백 포스터 "우리가 어떻게 헤어져" 22년 팬덤 손절후 복귀 근황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1살 연상 신부 직업은 배우 스타일리스트?젝키팬 저격하던 전여친은..

젝스키스 김재덕 여혐 "여자는 남자 배려 당연시 마라" 여성혐오 유튜브 영상 인스타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인성 논란에 막말 망언 음주운전 사건사고 정리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은지원 규현 인성 "초대한 집주인이 설거지까지 해야" 음주운전 과거

키 이재진 "결혼상대는 25세 전문직 여성" 17살 나이차? 양현석 이은주 부부 결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