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되서 돈 많이 벌고 인기 얻으려면

사생활 노출이나 프라이버시 침해는 어느정도 감수하는거 아닌가요?

팬들이 좋아서 사진좀 찍었다고 사람 때리고 패면

그게 연예인 자질 자격이 있는건지.. 참.. 황철순 이야기인데요. 

 

코미디빅리그 중간에 징치는 징맨 황철순 아시죠?

현재는 헬스트레이너로도 활약중이고요 

이미 사건사고가 참 많은 분이죠.. 

2015년 폭행사건, 음주운전 사건, 인스타 막말 논란,

스테로이드 투약 로이더 논란 비네추럴 논란 등등..

그러다 최근 20대 청년 남성 두명 폭행 사건 까지. 

사건은 이러해요. 11월 30일 새벽에 황철순이

일반 시민 20대 남서 두명을 폭행하고, 핸드폰 뺏어서 부셔버림..

때리는 이유요? 허락없이 사진을 찍었다나요. 

싸인까지 해달라고 했으면 아주 패대기쳤겠네요. 

 

[스폰서광고]

당시의 cctv 장면 동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일행인 여성분이 만류하는 모습도 나왔고 다른 남자도 말렸으나

황철순은 말리는 남자까지 폭행해버립니다. 

폭행당한 피해자들은 "사과했음해도 폭행당했다"라고..ㄷㄷㄷㄷ 

근데 좀 신기하긴 하네요. 황철순이 사건사고는 많았지만

평소에 팬서비스 잘해주고 이미지가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본인도 "사진 찍어도된다"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고요.

혹시 사진 찍은 사람들이.. 욕을 하거나 조롱하며 찍었나요?

아님 뭐 황철순이 보여져서는 안되는 모습을 찍었나요..?

어쨌거나 재물손괴를 비롯 폭행사건은 당사자들과

현재 원만한 합의를 한 상태라는 황철순..

피해자들하고는 형 동생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나요.

 

[스폰서광고]

들으니까 첨에 "촬영하셨나요?"라고 물을때 아니라고 거짓말했대요.

황철순은 분명 촬영을 인지한 상황이었다고.  그래서

폰을 뺏어서 확인해보니 본인이 찍혀있었던거죠. 

그리고 폰뺏긴사람도 항의하면서 서로 감정이 험악해진거고..

당시 피해자들은 6명이 일행이었다고 해요. 

황철순 사과문 내용 보니까 이런말도 있네요

"도촬, 그로인한 악의적 댓글로 트라우마 겪던 중이라

울컥해서 컨트롤 못하고 물의를 일으켰다. 하지만 사과하는 팬을

폭행하는 몰지각한 사람 아니다. 전날에는 다른 팬분에게

사진도 찍어주고, 음식값도 대신계산해줬다."라고.. 

음.. 사진 찍은사람들도 거짓말하고 무례하게 굴었던 부분이 있겠죠

물론 그렇다고 해서 폭행이 결코 옳다는 이야기는 아니고요. 

참 이런거 보면 이름 알려지고 유명인되고

얼굴 알려지는게 힘든것도 많구나 싶어요. 

황철순도 어지간한건 참고 참다가..터진거겠죠

대리기사 기다리는 중이었다는거 보면 술도 한잔했을거고. 

 

코미디빅리그 외모비하 개그, 2년만에 만난 방청객 "널 돼지로 봐" 문세윤 반응

미국 SNL 오징어게임 패러디, 한국 인종차별? 상금40억이 40달러 엉터리환율

이은형 "결혼전 남자 개그맨 5명과 동거, 월세 안내" 강재준 결혼전 과거

스윙스 김제동 저격 "덤프트럭으로 깔고싶어, 강연보다 토 나와" 싸이 입장은?

맹승지 미용실 "뭐 대단한 연예인이라고" 머리 다 끊어짐? 악플러 고소

하준수 놀면뭐하니 "앨범 교체해라, 당당 바람 하카소 꼴보기싫다"msg 워너비 민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