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기가 번 돈으로 비싼 명품 사서 입고 걸치는게

죄는 아닌데. 아동심리학 박사 아이들 돌보는 사람이라 해서

명품 걸치지 말라는 법은 없죠? 그런데 이상하게

오은영 박사 명품 논란은 계속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에르메스 vvip다 , 명품만 입는다 등등. 

그로인해 속이 많이 상했던 걸까요. 오은영 박사는

최근 "내가알던내가아냐"출연해서 명품 관련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꺼내서 큰 이슈가 되었더라구요. 

참.. 알고보니 오은영 박사 힘든일도 많고

심지어 대장암 선고를 받았던 과거도 있고.... 

여튼 오은영 박사가 나름 이분야 업계 탑이라면 탑인데.

한국  탑이 이정도 못하면 안되지 않나? 하는게 개인적 생각.

오은영은 명품 매니아 라는 소문에 대해서 해명도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명품만 입는다는건 말도안된다." "홈쇼핑에서 자주산다"

"물론 에르메스도 입는다. 시청자들 만날때는" 등등..

그러게요 명품 사는게 뭐 죄지은것도 아니고

참. 이런것도 해명해야하나 싶고 ㅋㅋ 

정미정 김주하 앵커 등등도 오은영 절친으로 나와서

해명을 거들어 주더라구요. 

근데 사실 에르메스 vvip도 vvip지만

오은영 시계 착용한거 보면..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롤렉스 오이스터 퍼펙터블 데이저스트...ㄷㄷ

시계 좋아하시는 분들 알겠지만, 18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다이얼에

18캐럿 골드 몸통.. 가격은 5500만원. 

뭐 어지간한 집 전세금을 손목에 차고 다니는거죠.

롤렉스만 있는게 아니라 까르띠에도 있어요.

1912년 디자인된 베누아 모델. 가격은 5100만원. 

 

[스폰서광고]

이것들 외에도 명품 시계가 다양하다고 하니

오은영 박사가 진짜 돈은 많이 벌었구나 싶네요.

오은영박사 상담 비용이 10분당 9만원이니까,

하루에 8시간만 일해도 864만원을 버는거죠 ㄷㄷ

뭐 상담만 하는것도 아니고 .. 출연료는 기하학적인 액수고요. 

사진속 의상들은 에르메스 제품들.. 확실히 값비싼

명품이라 그런지 때깔이 좋고 고급지고 우아해보이네요. 

오은영 특유의 사자머리 화려한 헤어스타일과도 잘 어울리고요. 

그런가 하면 오은영 박사는 방송에서 최초로

민낯에 헤어 세팅안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육통령 오은영 특유의 스타일이 없으니, 다른사람 같기도 하네요.

미스코리아 사자머리 개발하신분이랑 30년지기 친구라고 하더라구요.

오은영쌤 머리는 사자머리 원조가 만들어준 사자머리였던거네요..ㅋㅋ

 

오은영 방과후설렘 "내가 아이돌 엄마라면 충격"이유? 연습생 80 상담

드라마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동북공정, 제2의 조선구마사? 중국 자본에 먹힌 jtbc

노는브로2 강한, 보육원 출신에 지하철 노숙? 집 보증금 사기당한 과거

내일은 국민가수 이솔로몬, 고은성 이병찬 외모 비하 조롱 + 부정 투표?

bj릴카 스토커 3년째? 택시 쫒아오고 집 와서 벨 누르는데도 안잡히는 이유

cj 이재환 회장 가수 연예인 스폰, A 누구? 유튜브 하는 가수 출신..cj 고정출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