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티빙 예능 "서울 체크인" 통해서 진솔하고

솔직한, 사람냄새 나는 모습 보여주며 흥한 이효리.

진짜 이효리는 이효리죠. 타고난 슈퍼스타..

데뷔 20년이 훌쩍 넘어도 여전히 막대한 영향력을 가진. 

 

그런 이효리가 최근 전지적참견시점에 등장을 예고!

이효리와 이상순의 등장은 반갑고 기대되지만

그런한편 이효리의..ㅋㅋ 머리 때문에 난리가 났는데요 

 

아니.. 효리언니 머리 상태가?ㅋㅋㅋ 머리가 쥐파먹힌

병지컷같이 이상해져버린 이효리. 어디 제주도 동네

미용실, 아니 미장원이나 이발소에서 잘랐나요?

반응형

홍현희의 표정 역시 너무나 많이 놀랐다는 표정이죠.

그렇잖아도 등장하기전에 이효리가 미리

"머리 망했다"라고 했었는데요. 망해봤자 이효리지!

하고 사진 봤다가.. 어..이건 진짜 망했네 싶더라는. ㅋㅋ

 

움짤 GIF로 보면 더 심각한 상태인 이효리 머리 ㅋㅋ

근데 어딘가 모르게 힙하기도 하고?ㅋㅋ 멋지면서 웃긴?

이효리도 역시 긴생머리가 베스트긴 한듯..

여튼 최근 제주도 카페 사건 때문에 욕도 먹기도 하고

이상순이 사과문 쓰기도 햇었는데요 (억울하겠지만)

 

[스폰서광고]

그러고나서 등장한거라 더 반갑기도 하고요. 

참고로 이상순 카페는 제주시 구좌읍에 개업했어요.

진짜 시골 작은 카페던데. 사람들 줄서고해서 난리가 났던.. 

 

머리가 망한 이상 기우쌤 만나서 망한머리 살리기

컨텐츠를 찍어도 좋을거 같고, 이참에 숏컷 시도해도 

좋을듯? 이효리 숏컷 단발 보면 이쁜거 진짜 많아요

일단 얼굴이 이효리니까요. 

 

머리 망해서 당분간 집에 칩거한다던 이효리 ㅋㅋ

그래도 머리는 금방 자라니까요 ㅋㅋ 잘만 스타일링하면

60년대 미국 레트로 감성 살릴수 있을지도? 

혹시 15년쯤 뒤엔 유행할수도 있겠죠. 이효리니까. 

 

 

 

이효리 제주도 카페 롱플레이 근황"지드래곤 박한별과 달라" 이상순 사과문

이효리는 10년이 20년이 지나도 이효리네요. 뭘해도 여전히 슈퍼스타이고, 영향력이 강력하죠. 최근에 이효리 이상순이 오픈한 제주도 카페 역시.. 이효리 영향력 때문에. 말이 나온것이겠지요. 7

kimoui.tistory.com

 

이효리 엄정화 "브래지어 빌려쓰고 가슴 사이즈 같아" 화사 "전 안맞을듯"

연예계의 여자 댄스 솔로가수의 계보를 말하자면 엄정화를 빼놓을수 없죠. 태초에 김완선이 있었고.. 그뒤가 이효리, 현아, 선미, 청하, 화사 등등이 있을건데요. 그중 이효리와 엄정화의 우정이

kimoui.tistory.com

 

이효리 이상순 부부싸움 이유?"이럴거면 제주도 왜 왔냐, 따로살자"

천하의 이효리도 사람은 사람이네요. 이상순과 결혼후 알콩달콩 예쁘게만 사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부부싸움도 한다죠? 최근에는 부부싸움 하다가 눈물까지 펑펑 흘렸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kimoui.tistory.com

 

이상순 집안, 해운대 암소갈비집 한우수저? 부모님은 김밥집.. 이효리는 좋겠네

안그런 연예인도 있지만 요즘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먹고살 걱정 없는 그런 집안의 자제인 경우가 많죠? 흙수저가 연예인 되서 인생역전하는 케이스도 있지만.. 워낙에 연예인 자체가 좋은 직업

kimoui.tistory.com

 

이효리가 유재석에 선물한 금팔찌 가격, 티파니 1290만원? 환불원정대

정말 이효리를 보면 올타임 레전드 늘 예쁘고 센스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그리고 환불원정대 이전에 싹쓰리까지..사실 이효리가 없었으면 애초에 시작부터 불가능한

kimoui.tistory.com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진짜 이유, 중국인 악플 구걸 DM? 마지막 메세지

데뷔한지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는 이효리입니다. 여자들의 워너비 연예인들을 꼽아보면 꼭 이름이 나오죠? 이효리, 안소희, 크리스탈, 제니 등등.. 단순히 이쁜 연예인은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