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경석 최근 공인중개사 합격 이야기를 들으면 역시 좋은 머리는

어디 안가고, 예전 서울대 가락 어디 안간다 싶으네요.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서경석은 고학력 연예인 개그맨으로 유명하죠?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와.. 젊을때도 아니고

나이가 거의 50이면 머리가 거의 굳었을건데도 대단하네요.

어릴떄야 암기력도 이해력도 좋고 머리가 핑핑 돌아갈 때지만

쉰이면.. 알고있던것도 다 잊고 까먹을 나이인데 말이죠.

여하간.. 개그맨 데뷔전에도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 학사 졸업을 한 서경석.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는 .. 뭐 예전엔 쉬웠을지 몰라도

요즘은 예전의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가 아니라고 하죠.

 

[스폰서광고]

서경석은 지난 10월 31일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뤘고,

공인중개사 시험에는 무려 34만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했다 해요.

1983년 공인중개사 제도도입후 이번년도가 최다 응시라고 하죠

최다응시인만큼 난이도도 가장 높았다는 평가인데요.

서경석이 직접 공개한 본인 유튜브 내용에 따르면

공인중개사는 1차과목 부동산학개론 / 민법 두과목을 치뤄야 하고

두과목 다 각각40점 이상, 평균은 60점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경석의 점수는? 부동산학 개론 67.5점. 민법 65점. 상당히

여유있는 점수죠. 모의채점을 통해서 공인중개사 시험의 결과는

이렇게 미리 알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서경석도 소식 전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함 ㅎㅎ

 

[스폰서광고]

심지어 대학입학 학력고사 (수능) 합격했을때보다 더 기쁘다고 하는데

내년에 2차 시험까지 치를거라고 하네요. 와.. 대단해요 진짜..

이정도면 공무원 7급 9급 정도는 껌으로 붙을듯?

물론 공무원 시험은 상대평가라서, 서경석이 합격하면 누구 한명 기회 뺏었다고

난리치는 사람 나올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아님 공부의신 강성태처럼, omr은 일부러 오답 마킹하는 식으로

실력만 테스트해봐도 좋을듯? 진짜 인간 에듀윌 mc 공무 맞네요..

심지어 서경석은 겨우 3개월 공부하고 합격한거에요.. 역시 될놈될..

 

"내가 잘한거지 에듀윌이 잘한게 아냐"라는 명언을 남긴 서경석ㅋㅋㅋ

"나의 승리이지 인간의 승리가 아니다" 이세돌 드립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아니근데 이젠 서경석 얼굴만 봐도 에듀윌 송 자동재생이잖아요

공인중개사 합격 에듀윌! 에! 듀! 윌 !! ㅋㅋ

 

 

서경석 다이어트 살 근황, 심각한 비포애프터! 쥬비스 가격 얼마야?

이도현 럽스타그램, 팬선물 여자친구에게 재선물? "서포트 환불" 기만 ㄷㄷ

몬스타엑스 컴백 러브킬라 "아플때까지 깊이 밀여붙여" 낯뜨거운 가사 성행위 암시?

박지선 사망 이유, 지병 피부병 수술 vs 박성광 결혼때문? 엄마 유서 보니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왜 안죽냐" 악플.. 사칭 유튜브 수익 월 400?

이은주 전인권 정리 "레옹과 마틸다 같이 사랑했다" 망언에 엄마 실신

세븐틴 부승관 아빠 미담 "뚜벅이 여행자 차 태워주고 짜장면 사줘' 훈훈

2020 롤드컵 중국 인성, 케이팝그룹 KDA에 중국인 세라핀 끼워팔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