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준.. 아니 스티브유의 망언을 보고있노라면

 

볼수록 가관, 총체적 난국 뭐 이런 말만 떠오르네요.

입국금지되었으면 외국에서 외국인으로 조용히 살지

왜이렇게 한국 들어오고 싶어하고, 또 뚫린 입이라고

막말 망언은 왜이렇게 심하게 하는 건지요.

 

이번에 유승준 방지 병역법이 발의되자마자 또 난리가 난 유승준..

본인 유승준 유튜브 계정에 약 40분짜리 영상을 올렸던데요

"병역의무 불이행, 즉 군대안간 상태에서 한국 국적 상실 이탈한 남성은

향후 한국 국적 회복을 불허한다"라는게 법의 주된 내용..

근데 거기다 대고 하는 말이 거의 일베, 애국보수급 발언이더라구요.

"유승준 원천 방지 5법 벌안 발의.. 대한민국 국민의

세금으로 일하는 정치인이, 그렇게 할 일이 없나?

내가 무슨 정치범이냐. 공공의 적이냐"라고 서두를 뗀 유승준.

 

[스폰서광고]

"간다고 했으면 약속을 지키라고? 가려고 했는데 나는

개인적인 사유때문에 차마 약속을 못지킨거다. 그래.

약속 못지켰다 왜? 그게 죄야? 니네는 약속 다 지키고 사냐?"라고

적반하장까지 일삼네요. 저기요. 개인 약속도 아니고

국방부 병무청 나라와 국가와 정부와 한 약속인데요?ㅋㅋ

그리고 개인적인 사유가 뭔데요?ㅋㅋ 군대 빼려고 영주권 따놓고 ㅋㅋㅋ

심지어 세월호 사건까지 들먹이는 유승준..

"세월호 사건같은 참사 이용해서 많은 사람 선동하고

촛불시위 내세워 혁명 이루었다고요. 그게 혁명이냐.

피만 안흘린 쿠데타 아니냐"라는데요 ㄷㄷ 선넘네요 ..

 

[스폰서광고]

그런데 교포들 보면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꽤있나봄.

입국 안하고 극우코인 일베코인 타기로 한건지.. 외국인도 일베하나요?

원하던 미국국적 가졌음 거기서 행복하게 살면 될텐데..

그런 와중에 작곡가 김형석이 유승준 저격하는듯한 글 썼네요.

"내노래 불러주고 동생으로 인연 맺엉서 사실 그간 안쓰럽다

생각했다. 지금보니 내 생각이 틀렸네. 자업자득. 잘 살아라" 라고요..

참고로 유승준 나나나, 슬푼침묵 등의 노래가 김형석이 써준 곡이죠.....

 

 

효순이 미선이 이름도 모르는듯한 유승준..

효진이 미진이는 누군지..  병역의무를 저버린것은

팬들과의 약속을 깬 정도가 아니라, 대한민국 헌법을 어긴건데..

아직도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고 억지만 부리네요.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황제휴가, 조국 전 장관의 사태들..

나보다 더 심하지 않나. 나는 대한민국 공공의 이익이나 안정을

해칠 사람이 아니다'라는게 유승준 주장인데요.. 에휴.. 입아프네요.

2001에 그냥 군대 갔다왔음 20년을 잘 먹고 살았을건데..

 

해리스 주한미국대사 "김치 원조는 한국" 김장 사진 올린 이유..중국 보라고?

왕이보 항미원조 다큐멘터리 주제가 부름? 한국 아이돌 출신 중국 연예인 동북공정 1등

유승준 매국노? 한복 훔쳐가려는 중국 드라마 출연 중.. 가지가지 하네

유승준 고소 선언 "대한민국 국민은 개돼지"세금, 비자 입국거부 해명

김호중 군대, 현역에서 4급 사회복무요원 이유는? 미루고 미루더니..

미스트롯2 조작? 마감 끝나기도 전 100인 이미 내정.. 프로듀스 주작 뺨치네

철인왕후 박계옥 작가, 다른 작품에서도 조선족 등장.. 역사왜곡 혐한?

채연 채령 쌍둥이 자매 가요대축제, 이승기와 친척관계 한집안?

딘딘 조현영 우결 "콘돔 나와도 돼?" "쓴건 아니고" 침실 서랍 뒤짐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