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치 한복까지 중국꺼라고 뺏어가려고 하는 요즘 중국.

그런데 sm의 중국인 멤버들 조차 무슨 국가적 지령을 받은걸까요?

이번에는 새해를 두고 '차이니즈 이어' 라고 하면서 음력 설날을

중국만의 것으로 하려는 억지 주장을 하고있죠?

참.. 일단 순수 한국인 아닌 중국인이나 일본인 등을 

자꾸 그룹에 넣는 것 자체가 요즘은 반감이 많은데,

그래도 차이나 머니 재팬 머니 때문에 멤버들을 계속 끼워넣죠

문제는 그런 멤버들이 자꾸 한국 정서 생각 안하고 막말, 망언을 하는데 있는데요.

nct 멤버인 양양 역시 이번에 "happy chinese new year"라고

떡하니 인스타에 게재를 했네요 ㅋㅋ 

양양 뿐만이 아니에요. 계속해서 sm NCT 멤버들,

특히 외국인 멤버들 말들이 나오고 있죠. 런쥔 같은 경우도 그런데요

런쥔은 백두산을 두고 "장백산"이라고 지칭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스폰서광고]

런쥔은 라디오 출연해서 "길림 여행 갔을때 꼭 가볼곳"을

추천하면서, "장백산 천지가 정말 유명하고 이쁘다"라고 함..ㅋㅋ

아니 저기요 백두산 천지인데요? 동북공정의 일환으로

사용되는 명칭이죠 장백산은.. 참고로 런쥔이 조선족이라고 하네요. 

하나의중국 발언은 뭐 중국인들이라면 필수인건지..

루카스, 양양, 헨드리 hendery, 쿤, 윈윈 , 샤오준 까지 전부

오성홍기 올리고 난리냈네요 ㅋㅋ 

이러니 팬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해요 "한국인들이

능력좋은데 왜 다된밥에 자꾸 중국인 넣냐" 

"엑소 크리스 타오 루한 비둘기 런으로는 부족한거냐'

"해피 차이니즈 뉴이어는 또 뭐야 중국만 새해냐고" 등등..

 

[스폰서광고]

또하나 더. 엔시티 유타는 한국 여성을 희롱하는

의미의 티셔츠를 입었네요. 신라면의 매울 辛자를

행복할 행 幸 으로 바꿔서 디자인.. 이 티셔츠는

혐한 유튜버 머큐리상사 쪽에서 낸 굿즈인데, 혐한 유튜버와

유타가 친구사이라고 하네요. 

티셔츠 해석 : 술자리 후에 귀여운 여자가 라면먹고 가자고 한대

(야동에서 나오는 그런~) 이것이 코리안드림~ 이라는 개소리.. ㅋㅋㅋ

제작자인 유튜버 본인이 저런말을 했으니..에휴..

그런 유튜버랑 친구다? 유타 역시 끼리끼리 라는 뜻도 되겠죠 

 

하도 욕먹고 말 많으니까 현재는 혐한 유튜버 팔로잉을

끊고 언팔한 상태라고 해요. 엔시티는 진짜 병크가 너무 많네요

입덕하려고 해도 입덕장벽이 너무 센..  일단 무정제, 무질서 팬덤이

첫번째 입덕장벽.. 두번째는 다들 아시다시피 모 멤버 병크..

세번째는 멤버들 국적.. 그리고 그 국적들의 망언들.. 

 

일본 프로듀스101 시즌2,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 한국은 망했는데 부럽네

NCT 앨범 전량회수 이유, 심각한 2020 파트투 앨범상태.. 엔시티 초동 박살?

엔시티 코디 표절? 2020 s/s 써네이 캠페인 의상 존똑! "I HATE FASHION"

nct 2020 차별? 앨범은 올팬 팔이,무대는 태용 마크 푸쉬 인기멤 위주

NCT 재현 홈마, "디어엠" 드라마 방영전에 몰래 촬영해서 포토북 판매?

NCT 태용 레드벨벳 예리 또 열애설? ami 비니 심지어 작년 단종 커플템

엔하이픈 공항 제주도, NCT 뺨치는 무질서! 붙순이 사생 홈마 난장판 분위기

nct 2020 쇼타로 과거 틱톡, 영웅 추고 미성년자 담배 흡연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