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XT 엔하이픈에게 방탄수저가 있고 sm에게 슴수저가 있다면

신인그룹 싸이퍼 에게는 비수저, 정지훈 김태희 수저가 있네요.

비가 요즘 신인그룹 키운다고 여기저기 데리고나와서 화제가 되었죠?

심지어 이번에는 뮤직비디오 뮤비에 김태희 출연까지 감행했다고 하는데요. 

 

김태희 급 배우, 연예인이면 사실 작품할 때 아니면

공중파 예능에서 불러도 갈까말까 할 정도인데

이름도 없는 신인 그룹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한다?

뭐.. 정지훈이 만들었으니 와이프 김태희가 내조하는거겠지만

한편으로는 대단하고, 한편으로는 싸이퍼가 부럽기도 하네요 

이쯤에서 비 신인그룹 싸이퍼 간단 소개. 

Ciipher 라고 적고 싸이퍼라고 읽어요. cypher 뜻은 힙합 프리스타일 랩인데,

그 싸이퍼와는 발음만 같고 뜻은 다르네요. 싸이퍼 멤버는

탄, 휘, 현빈 ,케이타, 태그, 도환, 원 이렇게 7명이고 얼마전 태그는

염태균 이라는 이름으로 고등래퍼4 에도 출연했었지요. 

 

[스폰서광고]

싸이퍼 데뷔는 2021년 3월 15일 바로 엊그제이고 

대부분 멤버 국적이 한국이지만 일본인 케이타가 한명,

한국6 일본1 의 구성으로 이뤄져있네요. 데뷔전부터

주간아이돌부터 비의 시즌비시즌, 불후의명곡, 수미산장,

맛있는녀석들, 전지적참견시점 까지..와..화려하네요 ㄷㄷㄷㄷㄷㄷ 

 

근데 솔직히 싸이퍼고 뭐고 간에 아이돌 관심 없더라도,

김태희가 뮤비 출연한다고 하면 김태희 볼겸이라도 해서

싸이퍼 mv 꼭 한번쯤은 누구나 궁금해서 보게될것 같기도 해요. 대단..

 

솔직히 싸이퍼 안꿀려 안무, 곡 보면 안꿀려 안무는

비가 괜히 건드려서 이상하게 안무 바꿔서 별로긴 한데..

태그라든지, 멤버중에 직접 곡 가사 쓰는 작사작곡멤도 있는것 같고..

 

[스폰서광고]

생각해보니 비 정지훈이 과거에도 엠블랙 직접 프로듀싱 했었죠

노래랑 무대 퀄리티도 좋았고..그랫던 비도 이제는 감이 다 떨어져서

본인 노래 깡 이런거나 내고 촌스러운 아재 소리 듣긴 하지만요.

갠적으로 비는 퍼포머로  훌륭하지만 훌륭한 작곡가는 아니라고 생각.

컨셉이나 곡 이런건 전문가 꺼 돈주고 사와서 했음 하는. 

네티즌들의 반응은 가지각색이네요.

"안꿀려? 안끌려" "와 싸이퍼 뮤비에 김태희가?"

"진짜 비 김태희 광푸쉬네 부럽 ㄷㄷ" 

"이정도면 비 싸이퍼 홍보 성공인듯. 근데 올드해보이긴 함" 등등.. 

태쁘 용안이 궁금해서라도 안꿀려 뮤직비디오 보긴 봐야겠네요

이렇게까지 광푸시면 진짜 비도 사활을 걸고 준비하는거 같죠

제2의 박진영 자리를 노리고? 그래도 멤버명이랑 제목만 좀 어떻게..

멤버들 이름 서치 극악 ㅋㅋㅋ 검색해도 안나올듯. 태그 (골차 겹침)

현빈 (권현빈, 배우 현빈)  탄, 휘. 원 한글자..으.. 

 

비 아이돌 싸이퍼 안꿀려, "한번만 살려주세요" 구걸 구호? 감떨어진 정지훈 안무 수정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비 갑질? 정지훈 & 싸이퍼에 방송일자 밀림..

스트레이키즈 한 인종차별 랩 가사 "깜둥이 노동자" 외국 유학도 해놓고..

김태희 비 반지 25만원, 부동산 탈세 페이퍼컴퍼니.. 아끼는 것도 법 안에서!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비 빚투 쌀값 외상 재판결과, 비 승소? "문 부수고 가택침입, 폭언" 선넘네

박진영 "비 깡보고 몇시간을 설교했다, 뜨고나서 민망" 유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