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 정지우, 미지우님이 최근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나 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미지우님

최근에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고 

요즘 얼굴 공개도 하시고 나름 활동에 시동을 걸고 계시죠? 

 

그런 제이홉 누나 지우님이 결혼식을..

그리고 제이홉 누나 정지우 결혼식에

방탄소년단 멤버가 왔다? 와.. 정말 대박적이네요. 

 

결혼식 드레스를 입은 제이홉 누나분 정지우 님 모습도

사진으로 공개되었는데요. 명색이 BTS 가족이고 핏줄이고

형제자매 남매니까.. 당연히 으리으리한 곳에서 식 올리고

드레스 역시 최고급 드레스겠죠?

 

 

[스폰서광고]

 

사진 보니까 reina mora 라고 나와있는데

레이나모라 ? 라고 하는 드레스샵인가봐요

국내 제작이랑 수입 웨딩 드레스 고르는 샵인듯..

 

멤버들 와있는거.. 부럽네요 결혼식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와서 결혼을 축하해주다니.. 

누나분 드레스도 이쁘고 누나분 미모 자체도 존예시고..

약간 우아한 홍영기 느낌도 나는것 같아요. 

드레스도 잘 골랐고, 식장 분위기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저 드레스도 이쁘지만 본식 드레스가 진짜 하늘하늘하니

재질도 이쁘던데. 피팅할때 제이홉은 바빠서 못왔겠죠?ㅋㅋ

그리고 피팅이야 신부랑 신랑이 고르는 거니까 남동생은..ㅋㅋ 

 

 

결혼식 뷔페 먹고있는중인 석진 .. 와 진짜

이렇게 멀리서 대충 찍힌 사진인데도 이목구비 자기주장 미쳤네요.

옆에분 방탄인거 알고 놀라서 화들짝 하시는것도 귀여움 ㅋㅋㅋ 

 

 

와 진짜..이쪽 각도로 보니까 더 잘생겼네요 ㄷㄷㄷㄷ

슈스 방탄소년단을 결혼식에서 하객으로 만나는 일..

저분은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하나 만드셨을듯 ㅋㅋ

 

방탄소년단 한복 정장 경매 취소한 김리을 디자이너 "BTS 체취 팔이 장사" 아미 악플에..

탄소년단 남혐? "오조오억 허버허버" 세븐틴 nct가 쓰는걸 본 남초 반응

방탄소년단 연습실 "유료, 예약제" 건물 지을돈 벌어줬더니 빅히티 홀대 수준..

방시혁 다이어트 근황, 물고기 슬라임 닮은꼴 반쪽? "밀가루 끊어서 화난 얼굴"

제이홉 누나 미지우, 큐브 계약! 여자아이들 우기 합동 유튜브..방탄소년단 덕?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정지우, 유튜브 시작 1주일만에 100만 구독자 골드버튼?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이유.. 데뷔전 배달 알바 교통사고? 연골 파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