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조인 한국 프듀는 안준영 pd 조작질에

명맥이 끊기다시피 햇는데 수출된 일프듀, 중프듀는 아주 핫하네요

요즘 일프듀도 중프듀도 참 이런저런 일들이 많죠?

토니 사건도 그렇고... 일본의 마츠다 진 역시 최근 소소한 논란이 있는데요. 

바로 사진속의 인물이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마츠다 진.

오키나와 출신이고 프듀 재팬 시즌2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비인간적인 외모, 인형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던 마츠다 진..

최근 같은 학교 출신 동창의 폭로가 이어져서 논란인데

참 이런거 보면, 유명해지면 지인이나 과거 주변사람들의

폭로가 이어지는게 한국이고 일본이고 똑같구나 싶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마츠다진이 유명해진건 

"인간이 도달할수 없는 영역을 돌파했다'는 

영업성 주접 트윗이 유명해지면서 떡상을 한거였는데

근데 떡상하려는 시점에서 과거 루머 논란이 터진거죠. 

폭로 트윗은 일본말이니까 간단하게 해석해보자면..

"마츠다 슌과 같은 학교 다니는 분에게서 정보를 받았다."

'전 여친은 도저히 셀수없을정도로 많았다' 라고 시작을 하고.. 

"여자 엉덩이를 자주 때렸다"

"학교 축제에서 춤출때 키스했다'

"운동부 인싸들이 마츠다 진 싫어했다"

"여선생님인 유메카나를 좋아했다' 등등.. wow !!

 

[스폰서광고]

심지어 여선생은 지금도 비밀리에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고..

실제로 마츠다 진 졸업앨범이 공개가 되었는데

공개된 사진에 보면 "유메카나 밖에 없어!!!" 라고 적혀잇음.. 

 

근데 또. 이번에는 졸사 인증을 하면서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동창도 등장했어요

아 너무 웃기다 한국에서 프듀도 수출하고 미투도 수출하고 ㅋㅋ

 

진짜 첨에 보고 태용급 비인간적 외모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또 이런 사진이나 다른 영상보면 와장창이긴 하네요.

일본 아이돌 특유의 저 홍합에게 잡아먹힌 머리.. 

 

프듀48 타케우치 미유, 윤종신 미스틱 떠나 일본? 걸그룹 한다더니 계약은..

JBJ95 김상균 켄타 "대학교 학비까지 대줬다" 소속사 스타로드 반박문

프로듀스48 한초원 근황, "라잇썸" 데뷔? 마데와 한곡갑 큐브 신인 아이돌 걸그룹

윤지성 김세정 "쇄골에 소주 받아 먹자" 인스타그램 친목 댓글, 성희롱 논란?

프듀 조작 피해자, 서울 고등법원 피셜.. 그래서 수혜자 연습생은 누군데?

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위구르 신장 강제노역 목화 지지" 뉴발란스 계약 해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