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조오억 창조논란이 도대체 어디까지 갈까요.

손가락 모양 & 오조오억이 남혐이라고 주장하는 펨코 유저들..

단순한 인터넷 유행어를 여자들이 많이 쓴다는 이유로

남혐 단어라고 억지논란을 만들었던게 올해의 일인데요

이번에도 또다른 피해자가 탄생했네요. 

사건의 주인공은 바로 모델 쏘블리 이소영.

95년생으로 32 22 30인치 멋진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고

란제리 모델로도 , 또 유튜버로도 활발한 활동중이에요. 

여튼 쏘블리는 "사진 오조 오억개 남음"이라는 말을 했는데..

그 오조오억 때문에 시비 댓글들이 달렸나봐요 헐...

쏘블리는 이에 화가 많이 났는지 인스타 스토리를 올려요. 

 

[스폰서광고]

"사진이 셀수없이 많다는 뜻이다. 5년전부터 유행한 단어다.

그쪽(페미)이냐며 꼬투리 잡는 사람들 때문에 글 수정했다.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말이다. 왜 꼬투리 잡느냐" 라는 쏘블리..

진짜.. 말도안되는 꼬투리죠. 말도안되는 트집이고요.

실제로 오조오억 이라는 말이 유래한 것은

프로듀스101 시즌2, 즉 2017년에 박우진 응원하는

어떤 팬의 댓글에서 폭발적으로 유행을 한 단어가 오조오억이거든요.. 

그러다보니 아이돌 팬덤, 케이팝 좋아하는 여성분들 사이에서 유행한거고. 

하지만 펨코반응..ㅋㅋ 에휴.

"안산선수 안녕하세요" 이것도 웃기네요

펨코에서는 안산 선수도 페미 몰이하고

금메달 박탈하라고 청원글 쓰다가 여론에 뚜까맞기도 했죠

안산선수가 커트머리 숏컷이라는 이유로 페미 몰이를 했었던...... 

 

[스폰서광고]

뭐 여튼 쏘블리에게도 제2의 안산 선수화

페미 낙인 도장을 찍고 괴롭히려고 했던듯 한데요

쏘블리는 결국 백기를 들고 사과문을 썼더라구요.. 왜? 

"나는 페미와 상관없고 오히려 페미는 나를 욕한다

암튼 오조오억이라는 말은 조심하겠다"라는 쏘블리..

그렇죠 페미들은 오히려 막 노출하고 여성스러운 여자 안좋아하고

화장 안하고 숏컷에 안꾸민게 "억압받지않고 코르셋을 벗었다"며 좋아하는데.. 

동원참치 오조오억개 생각도 나네요 ㅎㅎ..

쏘블리도 사과 보다는 그냥 무시하면 알아서 조용해질건데

안타깝기도 한 대처에요. 아무 문제없는 단어로 트집잡으니

이제는 쓰면 사과해야하는 그런 분위기가 되는??? 진짜 맘이 답답해지네요.

 

걸그룹 우아! 페미 논란? "82년생 김지영" 방소개 브이로그에 발각된 책

안산 선수 로이드 화보, 노출된 팔에 타투 문신? 페미 논란 3관왕 이후 최근 근황

모델 차수민 페미 논란 "숏컷.. 사상 의심됨" 인스타그램 댓글, 골 때리는 그녀들

정만식 페이스북 "안산 숏컷 페미? 개ㅆㅂ병신들!" 양궁 금메달 박탈 논란에

펜싱 국대 남현희 노는언니 "쌍커풀 수술 성형 징계" 안산 숏컷 페미 논란에 재조명

배우 김기천 트위터 "숏죳이 세상을 망친다" 안산 숏컷 페미 논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