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의 소식이네요. AOA 지민이 

권민아 폭로 관련해서 참 힘든 시간을 보냈었죠?

민아는 지민이 본인을 괴롭히고 정신적 폭력을 가했다 했고

"지민 숙소에 남자 아이돌 데려와서 잤다"라고 하는등

돌이킬수 없는 엄청난 발언들을 헸었죠?

뭐.. 물론 당시에는 민아가 피해자고 지민이 가해자였을수도 있으나

대부분 FNC 소속사 사람들은 지민 편을 들었고

FNC 스탭 코디 스타일리스트 역시 지민편이었죠

권민아가 갑질 심하게 해서 힘들다고 하면서요.

김숙 송은이 역시 권민아 편이었고요. 

여튼 그러던차에 지민이 오랜만에 소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얼마나되었나 계산해보니 활동중단후 무려 2년만..!

시간 참 빠르네요. 그간 많은일이 있었죠?

 

[스폰서광고]

권민아는 그 뒤로 일반인 남친을 뺏지를 않나

금연구역 호텔에서 담배피는 사진을 찍어올리지 않나

정신과 직원을 공격해서 짤리게 하기도 했죠

세상에 절대적 피해자도 절대적 가해자도 없나봐요

누군가에게는 가해하고 누군가에게는 피해받고 그런거죠. 

 

여튼 지민이 2년만에 올린 인스타그램 내용은 이러해요.

알고보니 지민 생일이었나봐요..  지민은 영국을 여행중인 모습.

코로나 시국에 언제 다녀왔는진 모르겠으나

밝아보이고 가벼워 보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또한 지민은 음원도 하나 공개했는데요.

음원 가사는 영어로 되어있지만 해석해보니 정말 절절하네요.

"나는 아무도 모르는곳으로 갑자기 그렇게 떠나야했다"

"매일 어둠에 익숙해졌다." "동정따윈 필요없어"

 

[스폰서광고]

"내가 사랑했던 모든것은 사라졌다'

"나는 내자신을 뺀 모든걸 다 잃었다" 등등..

지민의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지는 가사글이네요.

제목은 suddenly 라고 하네요. 갑자기. 

지민의 소식에 개그우먼 김신영이

댓글로 "생일축하해"라고 축하의 리플을 남겼더라구요.

FNC 소속 여자 개그우먼들이 많기도 하고

또 김신영은 음악방송 mc 하면서 아이돌과 친하더라구요.. 

AOA는 탈퇴했던 지민.. 앞으로 솔로로 활동하려나요?

아님 에이오에이 재복귀? 민아는 정신병으로 실드를 받았지만

지민은 매장당했죠. 참 안타까운 일이에요

정산은 못받고 회사에서는 굴려지고 잠도 못자고 힘들고..

이렇게 빡세게 굴리니 멤버들끼리 이렇게 물고뜯고 하게된거겠죠..

시스템적인 문제부터 안고치면 제2의 aoa 또 나올듯.

 

권민아 "친언니가 세금 탈세 협박, 신지민 당한것도 억울한데" 인스타 폭로

송은이 김숙 "AOA 지민이 제일 성격 좋다" FNC 매니저 스탭 "민아 성격 예민"

AOA 지민 설현 목격담, 힘들때 안버리는 찐 절친 의리 재평가? 이상순 사진전 인증샷

AOA 민아 지민 디스패치 "ㅊ년 사무엘잭슨, 너검마" 충격적 대화록

권민아 호텔 흡연 논란 "흡연방이다" 거짓말? 인스타그램 삭제

권민아 또 극단적 선택, 과다출혈 의식불명 "전남친 유준영에게 몇백만원 뜯김'

권민아 aoa 신지민 저격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 있다" 유준영 바람 덮으려고?

aoa 민아 남자친구, 여친과 동거중인 남의 남자 뺏음? 상의탈의 인스타 사진

aoa 민아 인스타 "정신과 간호사 갑질"해고시키고 손목에 자해 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