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뷔 10년차 장수돌 비투비가 최근 신곡 "노래(the song)"으로

컴백을 했죠? 중간 중간 마약 논란이라든가 

여러 사건이 잇었으나, 그래도 불화로는 탈퇴하거나 하지않고

사이좋게 잘 유지하고 있는 그룹인지요. 비투비

앨범 화력이나 음원 순위 보니까 여전히 건재하더라구요.

신화에 이어 새로운 역사를 써가는 중인 비투비인데..

 

 

그런 비투비에서 비주얼 라인인 이민혁이, 최근 친형

형제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본인 이민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사진이 일반적인 셀피나 핸드폰 카메라 사진은 아닌거 같고

형이랑 같이 사진관 스튜디오 방문해서 촬영한거 같죠

그와중에 형이랑 존똑인것도 놀랍고, 형이 이민혁과

선이 좀더 굵으면서 느낌이 살짝다른 미남인것도 놀랍네요.

 

[스폰서광고]

첨엔 이렇게 보고 이민혁이 쌍둥이이거나 혹은

연년생 형제가 있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게 아니고

형이랑 나이차 터울은 무려 4살이라고 하죠 ㄷㄷ 

이..이비주얼이 쌍둥이가 아니라니 ㄷㄷ 아니 그 와중에

나이가 37살이라는것도 대박적이죠 ㄷㄷ 심지어

이민혁 형님도 능력자더라구요

빅마마 "하루만더"제작 담당하신 분임 ㄷㄷㄷ 

여튼 이민혁과 이민혁 형 이정민 님 둘이 닮은건

비투비 키스더라디오 공식계정도 인증했네요 ㅋㅋㅋ

키스더라디오 현 디제이가 민혁이거든요 ㅎㅎ 

 

[스폰서광고]

이런거 보면 잘생긴거랑 동안인거는 역시

유전자빨, 타고나는 거구나 싶기도 하네요.. 

더 어릴적 사진 봐도 진짜 잘생긴 이민혁 형제. 

지금은 33세와 37세인 이민혁 형제.. 왼쪽이 형 이정민

오른쪽이 어릴적 이민혁이에요. 둘다 콧대가 오똑하니

살아있고, 눈도 크고 동글동글하네요 얼굴형도 이쁘고. 

그리고 이건 좀더 컸을때 사진.. 왼쪽 이민혁

중간 이민혁 아버지 오른쪽 이민혁의 형 이정민 !

핵동안들이네요. 여기에 수빈이 까지 있으면 터질지도 ㅋㅋ 

 

비투비 정일훈 "연애할거면 몰래 해, 기사 뜨지마" 마약하다 사회면 나와놓고..

비아이 컴백, 대마초 마약 아이콘 방출 자숙후 근황? 바비 "축하~"응원글 인스타

투비 이창섭 인스타 사과문 "그시절 7 잊지말자는 제스처" 논란 해명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비투비 임현식 럽스타그램, 코디랑 열애? 정일훈과 같이 일본 여행..마약도?

비투비 임현식에게 페리페라가 틴트 선물한 이유..페리페라식?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