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유명 남자 아이돌 그룹의 리더가

만취 음주운전을 했다"라는 폭로로 한참 시끄러웠죠?

초성이 ㅊㅅㅅ이라고 해서 최순실이니 (ㅋㅋ) 

초신성이니 티아라 콜라보 걔네니 온갖 말들이 많았는데

결국 주어가 까졌네요. 

유튜버 카라큘라 측의 폭로였죠. 유명 남성 아이돌 그룹이고,

1세대 이런 오래된 아이돌 아니고 현역으로 활동하는

그룹의 리더라고.. 그래서 참 많은 팬덤이 긴장을 했는데

결국. 제국의 아이들, 제아의 문준영인것이 밝혀졌네요. 

그나저나 이 술취한 벌건 얼굴 보고 용케도 알아봤네요.

유명 남자 아이돌이라는 말도 틀리지 않았고요..

물론 대중들은 박형식, 광희, 임시완만 알죠.

 

[스폰서광고]

제국의 아이들 별명이 "흩어지면 살고 뭉치면 죽는다"였죠?

개개인들은 유명한데 그룹은 별로 안유명한..

아.. "마젤토브" 이곡 하나만 유명하네요. 웃긴 밈으로 흥했죠.

그리고 주어 까기전에 문준영이라고 알만한 힌트를

몇개 줬는데요. "현역이고" "80년대생 아니고"

"얼마전 팬미팅도 했다'라고..

와.. 얼마전에 팬미팅한걸 알 정도면 대단한 정보통이네요

찾아보니까 문준영 개인 팬미팅이고 본인이 개최했고

광희가 와서 사회 봐줬다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광희나 박형식 임시완은 리더 문준영이

또! 또 음주운전해서 그룹이름 들먹여져서 좀 화나겠네요.

알고보니 음주운전이 처음도 아니더라는.. 

예전에는 소속사인 스타제국 저격하는 트윗을 남겨서

논란이 되기도 했던 문준영.. 하긴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이

나인뮤지스 세라 뺨도 때리고 좀 폭력적인 사장이긴 했죠.

그건 그렇지만 문준영도 횡설수설 말을 좀 이상하게 하더라구요.

자살시도까지 할 정도로 힘든 시간을 겪었다는 문준영..

2013년 본인 소득내역 공개하는데, 제세전에 3343만원 

받았더라구요. 세금 떼고나면 그냥 일반 회사원 연봉 수준이죠.

 

광희 네고왕 생리대? 치킨 하겐다즈 반올림 피자에 이어 여성용품?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제2의 깡? 유튜브 대박난 제아 멤버들 근황

이순재 매니저 갑질, 180만원에 가사 잔신부름까지? 부인 녹취록 폭로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데이식스 jae 제이 "왜 나만 유튜브 막나" JYP 차별대우 저격.. 탈퇴 퇴출?

젝키 이재진 "결혼상대는 25세 전문직 여성" 17살 나이차? 양현석 이은주 부부 결정

ss501 김형준 개사기 강아지 근황, 12살 거대푸들 쪼꼬 유튜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