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몸매 다이어트 브랜드인 쥬비스가 

이번에 또 새로운 먹잇감(?)을 물었군요.

응답하라 1988 응팔에서 박보검 택이의 아빠로 나왔던

택이 아부지 최무성! 최무성의 다이어트가 화제인데요.

이제는 뭐.. 쥬비스 했다 하면 살빠지는건 넘나 당연지사.

하긴 고가의 프로그램이고, 안지키면 벌금도 받는다 하니

다들 돈때문에라도 요요없이 관리 잘 하나봐요

택이 아버지 같은 경우는 특히 복부 비만이 심했는데요

쥬비스 하고나서 배가 쏙 들어갔네요?

같은 사람.. 맞나요? 이제는 살빼주는 업체가 아니라

무슨 메이크오버 전문 업체같은 쥬비스 ㅋㅋ

이때껐 god 김태우 빼고는 요요도 없고 다들 성공했죠.

빅마마 이영현, 노유민, 박봄, 다나 등등.. 

 

[스폰서광고]

물론 쥬비스도 부작용 엄청나고, 부작용 글 인터넷에 쓰면

쥬비스에서 글 내리게 하는등 참 알고보면

어두운 이야기도 많지만. 이렇게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한거보면

쥬비스 정말 대단하긴 하구나.. 싶기도 하고요. 

 

택이 아버지 최무성 같은 경우는 쥬비스 하고나서

15kg 정도가 빠졌다고 하고요. 원래는 고혈압이 있어서

매일 혈압약을 먹었다고 해요. 

근데 살 빼고나서, 평소 먹듯이 혈압약을 먹었더니

혈압이 너무많이 훅 떨어져서 놀라기도 했다는 최무성..

살빼면 아무래도 혈압도 같이 떨어지거든요.

 

[스폰서광고]

덕분에 이제는 평소 먹던 약의 양이, 반으로 훅 줄었다고 하네요.

이대로 계속 관리하면 혈압약을 먹지않아도 되는 수준으로

살이 빠질수도 있겠죠? 진짜 배가 쏙 들어갔네요. 대단. 

50대 중반 되면서.. 양말을 서서 신을수 없을 정도로

살이 졌다는 최무성.. 허리 사이즈도 38인치까지 쪘었는데

현재는 34인치까지 확 줄어든 상태라고 하네요. 

 

예전의 푸근하고 후덕한 이미지에서.. 이제는 날카로운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도 가능하겠네요. 근데 뭐. 송강호 같은

분들 보면 쥬비스 없어도 고무줄 체중이긴 하죠.

역에 따라서 찌웠다가 불렸다가 자유자재 ㅎㅎ 

 

강다니엘 "연기, 나랑 안맞아" 너와나의경찰수업 드라마 촬영 중 뭔일이..?

이다영 임영웅 "저 어때요? 한번만 밥사주세요. 좋아해요" 남편 있는 유부녀, 외도 바람?

박지성 유상철 조문 안간 이유, 아내 김민지 "빈소 인증샷 찍으라고?" 입장문

박하선 톡이나할까 "결혼후 캐스팅 밀려, 남자 상대역이 유부녀 꺼려해" 누구?

 

 

유명가수 아들 개 배설물 쓰레기 방치 누구, 박강성 아들 박현준 루?

가수 박강성의 아들 박현준, 활동명 "루"가 최근 동물학대와 방치 관련한 의혹이 터졌네요. 동물 키우는건 좋지만.. 당연히 케어도 잘 해야하고, 공동주택 살면 더더욱 관리 잘 해야겠죠? 하지만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