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시에 자서 10시간 자고 8시에 일어난다는 손흥민..

공도 열심히 차고 일도 열심히 하고

몸관리도 열심히 하지만 노는것도 열심인가봐요.

최근 손흥민 클럽 목격담이 떠서 화제가 되고 있죠?

뭐 손흥민이 결혼한것도 아니고 여자친구 잇는것도

아니라서 클럽가는거 당연 아무 문제 없는데요 

그런데 엉뚱한 논란이 터졌네요 ㅋㅋ 

SNS에서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손흥민 인증샷..

해맑은 손흥민의 표정이, 행복해 보여서 웃기기도 하네요.

반응형

글 올린 분은 손흥민을 만난 기억을 이렇게 적었어요.

"정말 놀랍고 소중한 순간" 이라고 하면서..

손흥민과 함께한 사진들을 여러장 공개했는데요. 

다만 손흥민과 함께 온 일행은 아닌듯 하고

클럽에서 우연히 마주쳐서 잠깐 춤을 춘듯?

예쁜 여성분들 보고 손흥민 표정이 찐이네요 ㅋㅋ 

근데 손흥민 지금 한국 입국한지 한달 넘었는데,

영국 런던 클럽? 그럼 그 이전 옛날 사진이라는 건가요?

또한 "합성 아니냐'  "손흥민 아닌거 같다"는 지적도 있어요.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니라 '클럽 가면서 후드티가 뭐냐'

"다른사람들 다 깔롱부렸는데 손흥민도 좀 꾸미고 가지"

"그때는 NOS7 런칭 이전이라 그런듯" 등등 웃긴 댓글도 만선 ㅋㅋ 

요건 다른날 목격된 사진인데 이때는 구찌 티셔츠 입은 손흥민..

남초에서는 "버닝쏜" "호날두같은놈" "인싸흥" 등등

다소 짓궂은 댓글들도 많이 달렸더라구요.

그나저나 실루엣 옆선도 참 잘생긴듯. 

손흥민 아니라는 댓글은 말도 안되는게

저 사진속 인물이 손흥민 아니면 도대체 누구겠어요?

근데 또 은근 흔한 얼굴이라 .. 아닐수도 있고 ㅋㅋㅋ

뭉찬에 손흥민 닮은꼴 나오신 분도 있듯이요. ㅎㅎ 

 

 

 

 

 

손흥민 의류 브랜드 NOS7 가격 공개, 티셔츠 8만원 맨투맨 14만원? 창렬

말도많고 탈도 많던 손흥민 티셔츠. 드디어 정확한 가격이 공개되면서 손흥민 팬들 쏘니 팬분들을 충격에 빠트리고 있는데요. 이거 뭐.. 거의 김창렬이 와서 형님 할 수준인데요.? 다들 아시다시

kimoui.tistory.com

 

축구선수 정승원 인성, 팬 사진 무단 사용? "내얼굴 허락없이 찍지마" 기싸움

초상권이 먼저냐 저작권이 먼저냐.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에게 난감한 문제네요. 최근 축구선수 정승원에게 사진 문제가 터졌죠? 팬이 문제인지..정승원이 싸가지 없는건지. 다들 생각이 다르실

kimoui.tistory.com

 

중국 축구선수 우레이 "손흥민은 내 라이벌, 내가 외국에만 나갔어도.." 망언

중국놈들 열등감에 입터는거 보는거 하루이틀은 아니지만 보자보자하니 점점 지나치네요. 일개 네티즌 개인이 그러는게 아니라, 방송인, 운동선수, 연예인, 나라 정부까지 다들 왜 한국을 못까

kimoui.tistory.com

 

대구fc 정승원, 노마스크 헌팅 욕먹자 인스타 기싸움.. 소속팀 사진 all 삭제 인성?

 운동선수 인성은 왜 대박아니면 쪽박일까요. 김연아 김연경 같은 위대하고 겸손하고 인성좋은 선수들도 있지만. 이번의 정승원 선수처럼. 늘 사사건건 논란인 선수도 많은데요. 대구 fc 소속의

kimoui.tistory.com

 

손흥민 블랙핑크 열애설 증거 정리? 커플 팔찌, 경기 직관, 같은 비행기 귀국

인기 연예인이나 아이돌에게 스캔들, 열애설은 어쩌면 피할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일이겠죠? 블랙핑크 지수가 최근 손흥민과 열애설이 났는데요. 손흥민이 과거 걸스데이 민아와도 스캔들이 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