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현대 정의선 회장의 딸이 결혼식을 하면서

삼성 오너인 이재용, 그리고 이재용의 딸 이원주가

참석했던게 크나큰 화제가 되었었죠?

이재용의 딸바보 모습, 이원주의 아름다운 모습 등등.. 

여러가지가 화제가 되었고 이날 이원주가 입은

베르사체 원피스 역시 크게 이슈가 되었는데

그 외에도, 이원주의 핸드폰이 또 화제네요. 

이원주의 핸드폰이 화제인 이유?

다들 아시다시피 삼성이 워낙 스마트폰 1인자이니

삼성 일가는 당연히 삼성 휴대폰 쓸거라 생각했는데.. 

 

반응형

사실 알고보니 이원주는 미국 유학 생활 하면서

삼성 갤럭시가 아닌 아이폰을 썼다더라는게 밝혀졌죠?

뭔가 웃프기도 하고 ㅋㅋㅋ 이재용 면이 안살기도 하고.  

게다가 이재용, 삼성이 아이폰 견제하고 의식하는거야

뭐 두말할 필요도 없고 워낙 많은 일들이 있었죠.

과거에 이재용 취재하러 온 기자가 아이폰 쓰니까

따라오라고 해서 갤럭시 한대 선물로 준 사건도. 

하지만. 그런 사건들은 다 옛날 일이고~

현재 이재용 딸 이원주가 쓰는 폰은! 갤럭시네요.

정확하게는 갤럭시 s20인데요. 뭔가 의미심장하네요.

 

[스폰서광고]

갤럭시 플래그십인 s시리즈는 현재 22까지 나왔지만..

21은 발열 논란이 있었고 22 역시 gos 논란,

원가절감 논란 성능 속임 논란이 있었죠.

사실상 역대 최고의 작품은 s20이다..란걸 이원주가 보여준격? 

실제로 s20은 중고가도 나름 잘 유지중이고

21,22에서 역기변, 다운그레이드(?) 하는 분도 많다고.

워낙 발열 심하다보니.. 그런 한편 지문인식은

22가 그래도 낫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실 아이폰 쓰는거. 별건 아니라도, 아빠가

휴대폰 만드는데 경쟁사꺼 쓰는게 좀 철없어 보이긴 하죠.

이날 행사로만 안쓰던 갤럭시 꺼내온거려나요?

목업폰 안쓰던 서브폰 꺼내와서 ㅋㅋ

 

 

 

 

삼성 이재용 딸 이원주 하객패션, 아이브 안유진과 똑같은 베르사체 원피스?

최근 현대 정의성 회장의 딸이 결혼을 하는데 이재용 삼성부회장, 그리고 이재용의 딸 이원주 양이 나란히 참석을 했죠? 실질적인 삼성의 회장인 이재용을 그저 우산 셔틀로 쓸수있는 이원주 양

kimoui.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매국노? "갤럭시 모델이 아이폰13 사용" 로제, 제니도..오해!

요즘 블랙핑크가 의문의 안티세력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온갖 욕을 다 들어먹고 있네요. 역바이럴 붙었다고 말이 많은 블핑.. 최근에는 갤럭시 & 아이폰 때문에 또 욕을 먹었는데요. 사건이 터진

kimoui.tistory.com

 

축구선수 정승원 인성, 팬 사진 무단 사용? "내얼굴 허락없이 찍지마" 기싸움

초상권이 먼저냐 저작권이 먼저냐.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에게 난감한 문제네요. 최근 축구선수 정승원에게 사진 문제가 터졌죠? 팬이 문제인지..정승원이 싸가지 없는건지. 다들 생각이 다르실

kimoui.tistory.com

 

음악의신 이수민 음주운전 "술이 안깨" 인스타그램? 운전 도중 사진 촬영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 음악의신2, 미워도좋아 등에서 활동한 배우 이수민이 최근 음주운전으로 난리네요. 음주운전으로 나락간 연예인 그렇게 많지만.. 아직도 여전히 음주운전이 성행한

kimoui.tistory.com

 

래퍼 키스에이프 전여친 사츠키 "남친과 칼부림, 마약 펜타닐 때문에" 갱생 근황

한국이 마약청정국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네요. 젊은 래퍼들 중심으로 마약이 번지고 있고 특히 "펜타닐"이라는 마약이 사람 여럿 죽였죠? 래퍼중에서만 이미 수십명이 사망한 마약.. 그런 가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