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케이팝이 뜨고 방탄소년단 bts가 빌보드에서 핫하니까

중국에서 참 많이 한국 아이돌 따라했죠?

그런 짭퉁이..이제는 일본에서도 나온다?

아 물론. 태초에 "탄도소년단"이 있긴 했죠.

 

하지만 탄도소년단이 방탄을 허접하게 따라한거라면

이번 걸그룹 "XG"는 본격적 케이팝 표절 따라하기네요.

전원 일본인인 일본 걸그룹이 한국 케이팝 걸그룹인척 한다? .. 

아이돌 XG 소개부터 간단히. 

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 

7명으로 이뤄졌고요. 나이는 다들 20이하 어린 소녀들.

반응형

데뷔는 올해 3월에 했고 최근 두번째 싱글 발매.

소속사는 "재이콥스(xgalx) 엑스걸 엑스갸루 뭐 이런건가?

암만봐도 한국인 느낌의 스타일링인데요. 케이뷰티. 

게다가 데뷔전 올린 퍼포 영상도 YGX 스튜디오에서 촬영.

그러다보니 일본 +YG 합작 아니냐? 하는 말도있었죠.

일본 AVEX + YG + XG 뭐 이렇게..

하지만 와이지 빡쳐서 "우리랑 관계 ㄴㄴ"라고 기사내버림ㅋㅋ

와이지에게 선긋기 손절 당했지만

케이팝 걸그룹인척 마케팅은 이어지네요.

릴레이댄스, 안무영상 공개, 연습실 영상  공개 등등..

 

[스폰서광고]

일본은 뮤직비디오도 유튜브에 못올리는 나라 아닌지요?ㅋㅋ

에이벡스가 확실히 쟈니스하고는 노선이 다르긴 하네요. 

근데 또 노래가사는 일본어 1도 없고 다 영어.

공식 계정도 일본어 X, 영어만 씀. 

아까 "재이콥스" 소속사라 햇는데 재이콥스는

과거 1~2세대 시절 아이돌 "달마시안(DMTN) 멤버고

현재는 프로듀싱쪽으로 활동중이더라구요. 

어떻게 연이 닿아서 xg 프로듀싱, 레이블 전담중인듯.

근데 노래도 한국 작곡가꺼, 안무도 효진초이,

더랩(The Lab = 방탄, 스키즈 안무 만든 시에나 라라우 팀) .. 

이러니 일본에서는 즈그나라 국뽕 드링킹중

"케이팝 아니고 일본 걸그룹이다. 멋지다"

"한국이라 착각마라, 일본의 실력파 아이돌이 세계서 빛볼 찬스"

아니..한국인인척 착각하게 해놓고 ㅋㅋ

심지어 멤버들끼리 한국어로만 이야기 << 시키고

SNS도 한국어로 쓰게 하던데..ㅋㅋ 

 

 

 

방탄소년단 RM 별아 결혼, 미국교포 금수저? 제니뷔는 묵묵..알엠은 부인

방탄소년단이 당분간 완전체 단체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로, 악재만 거듭 터지네요. 뷔 &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에 이어서 이번에는 랩몬스터, RM의 열애..아니 결혼설인데요. BTS의 리

kimoui.tistory.com

 

 

에이비식스 전웅 팬차별? "무료구독자 이용자는 한달 친구" 유료 팬클럽 선긋기

 요즘은 버블 유니버스 등등 유료 메세지로도 은근 영업이 되는듯 하더라구요. 메세지 재미있게 보낸다? 그럼 팬 아니라도 몇천원 내고, 구독하다가 스며들기도 하는데요. 최지만 버블이 그분

kimoui.tistory.com

 

TO1 티오원 제롬 민수 웅기 탈퇴, 보이즈플래닛 참가? 잽프듀 렌타 다이고 합류

TOO에서 TO1으로 이름이 바뀌더니, 이제는 멤버들까지 갈아치우기 당하네요. CJ는 제발 못만들겠으면 아이돌그룹 그만 손댔으면 하는데요. 서바이벌 "월드클래스"를 통해서 만들어진 TO1이 이번에

kimoui.tistory.com

 

 

하이브 일본 아이돌 오디션, 아이랜드 케이 타키 의주 니콜라스 데뷔?

 빅히트 하이브가 또 남자 아이돌 그룹을 쏟아내네요 방탄소년단 군대가면 그 빈자리 걱정은 알겠는데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그리고 새 남돌에 심지어 일본 아이돌 데뷔까지! 아이

kimoui.tistory.com

 

 

러블리즈 류수정 "갸루피스 싫은 이유, 늙은이 같아" 아이브 레이 저격?

연예인 아이돌 사이에서 사진찍을때 쓰이는 포즈가 참 많은것들이 유행하죠? 과거에 츄의 깨물 하트도 그렇고요. 얼굴 뺨에 붙여 만드는 반쪽하트도 있고요. 요즘은 또 갸루피스가 유행하고 있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