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 자주 보시는분들이라면 서프라이즈 한번쯤은 본적 있으시죠.

거기 나오는 "서프라이즈 걔"를 담당하는 배우들.. 은근 잘생기고

예쁜데, 이름은 잘 모르는 배우들... 박유천 닮은꼴 이중성도 있었고

다들 얼굴은 아실거에요. 자주봐서.

그런데. 서프라이즈 재연배우인 박재현 김하영이

3년을 사귀었고, 박재현이 이번에 결혼을 하고,

그런데 박재현이 결혼하는 여자가 김하영이 아니고.........

그런데 심지어 박재현 김하영은 구남친 구여친인데 현재는 베프이고??

이게 가능한건지 모르겠네요 뭔가 국내 정서랑 조금 다른데요?ㅋㅋ

 

보니까 박재현 김하영이 사귄건 사실인데 10년전에 3년간 사귀었다고..

와우..그래도 3년이면 짧지않고 솔직히 막말로 볼거 안볼거 다 본 사이인데요

그래도 둘이 같은 직장 (?)에 근무하다보니, 헤어지고 나서도

서로 일자리는 건드리지 말자고 합의를 한거라고.

 

[스폰서광고]

뭐 그렇게 어쩔수없이(?) 쭉 보다보니 이제는 그냥 절친을 넘어서

남매 수준이라고 하고, 두사람 인스타그램 가봐도 서로 그냥

친오빠나 친누나 친동생처럼 서로서로 디스하고 엄청 편한 사이더라구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박재현 아내가 16살 연하인데 셋이서 서로 친하고요

다같이 자주 만나서 놀고..산책도 하고 다같이 여행도 다니고..ㄷㄷ

심지어 둘이 생일이 양력 음력으로도 겹친다네요 ㄷㄷㄷ

헐리웃이 여기있네요..ㄷㄷ 일자리 건들지 말자고 합의한것도 대단하고

일단 박재현 김하영이 둘다 성격이 좋아야 가능한거겠죠.. 쿨워터 향..

기네스팰트로도 이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거의 외국인데요?

 

[스폰서광고]

무엇보다 박재현 아내분이 대단한것 같아요. 내남편의 전여친이

지금 절친이고 심지어 웨딩촬영 같이하고 여행도 따라온다?

전 진짜 이해못할거같아요 내남편의 10년을 알고있으니 나보다

내남편을 잘 알것같고 졌다는 기분들것 같고......... 신기한데요.

그리고 박재현 신부가 무려 16살이나 연하인것도 놀랍네요..ㄷㄷ

아니 아무리 그래도 김하영 박재현 3년 사귄거면 잠깐 불장난도 아닌건데

진지하게 오래오래 사귄건데.. 결혼도 가능한 햇수인데 말이죠.

박재현 김하영 사귀고 헤어지고 절친되었다는거 알게되고

너무 쿨하다못해서 추워서 지금 우리집 에어컨 껐네요.

그래도 좋게 헤어졌으니 합의가 이뤄진거겠죠..

 

야옹이작가 연예인 무단인용 논란 "디즈니도 그렇게함" 저작권 의식 상태..?

배우 박수인 골프장 갑질 "쓰레기 골프장에 몰상식 캐디, 개판" 인스타그램

도끼 근황, 파산 후 주얼리 대금 승소? 일리네어 탈퇴 후 미국 간 이유는

방탄소년단 진 이연복 인맥, 33살 나이차? "집에 초대하고 요리도 해준다"

m스나이퍼 가사 여혐 논란 "생리 터질듯 하니 머쉬론 2알" 여알못?

김태희 끌레도르 광고, 비 깡 패러디? "화려한 치즈가 날 감싸네"

설현 태국 담배, 태국 광고 찍으러 갔다가 호텔에서 화재경보기?.. 거짓!

투바투 태현 txt 데뷔전 과거 졸업앨범 사진, 코수술 전 과사 비포애프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