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짚신도 짝이 있다는 말이 있죠. 잘생기고 예쁘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결국 본인에게 맞는 사람을 만나야, 운명같은 사람을 만나서

사랑을 하고..나아가서 결혼도 하게 되는것 같은데요.

얼마전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발표한 바 있죠?

 

결혼하는것 자체는 놀라울게 아니지만, 박휘순 결혼소식이

놀라웠던것은 바로 박휘순과 아내 천예지 씨의 나이차 때문이었는데요

박휘순 나이가 44살인데.. 부인 천예지 님의 나이는 무려 17살 연하..

사실상 아빠와 딸 나이차이라고 해도 무리는 아니죠.

여튼 그랬던터라 박휘순 아내에 대한 궁금증이 극에 달했는데

박휘순 천예지 부부가 아내의맛 통해서 최초공개되었더라구요

17살 연하 천예지 최초공개.. 윤은혜 닮은 청순미모?

 

[스폰서광고]

근데 윤은혜 닮았다고는 말하는데 조금 닮은것도 같고..

확실히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너무 귀엽고 이쁘신것 같더라구요

글구 은근히..박휘순 닮았더만요? 부부는 닮는다는게 딱인듯요

아니 닮아가는것도 있지만, 애초에 서로 닮은 사람들끼리 끌리는듯.

처음에 청첩장에 캐릭터로 공개되어서.. 어떤 사람일까 궁금했는데

사진 공개되고나니 와이프분 실제 사진이랑 캐릭터랑 닮은듯도요?

앞니 빠지면 자일리톨 끼워줄거라는 말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육봉달, 노량진박 등등 늘 노총각 캐릭터 전문이었던

박휘순이 실제로는 이렇게 장가를 멋지게 갔다는것도 놀랍고..

두사람 어케 만났나 싶어서 보니까, 아내분이 스탭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2019년 광고제 행사에서 행사측 기획 스태프였다고 하는 천예지 씨.

감자탕 집에서 미팅했는데 너무 잘먹는 모습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며칠후 돼지갈비집 갔는데 알고보니 천예지 씨가 젤 좋아하는 메뉴가 돼지갈비 ㅋㅋ

 

뭐 그래서 그 뒤로는 박휘순이 천예지에게 꾸준히 구애를 했고

연애까지 성공하게 되었고.. 아내 고향이 삼척인데 반년동안 600km를

꾸준히 왕복하는 모습 보다가 6개월만에 장인어른이 자고가라고 했다곸ㅋㅋㅋㅋㅋ

캬 ~~ 인간승리네요 ㅋㅋㅋㅋ 멋지다 박휘순 천예지 ㅋㅋㅋㅋ

신혼생활 이제 겨우 일주일 남짓이라는 박휘순 천예지 부부..

박휘순이 애교도 많이 피우고, 천예지 님 역시 남편인 박휘순에게

다가와서 자세교정도 해주고, 면도도 해주고..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아내 천예지님이 요리도 엄청 잘하시는듯..

 

가을방학 정바비 불법촬영 성범죄? 20대 가수지망생 전 여친 극단적 선택

에버글로우 왕이런 "중국 알리려 한국에서도 중국말" 영통팬싸 논란

서경석 공인중개사 합격, 육사 서울대 머리 어디안가네! 에듀윌 빨 ㄷㄷ

빅스 해체? 엔 재계약 무산, 홍빈 탈퇴에 라비 1인 소속사..레오 켄은?

레드벨벳 예리 인성, 박지선 사망에 웃는 사진 무개념 인스타? 유가족 반응

이도현 럽스타그램, 팬선물 여자친구에게 재선물? "서포트 환불" 기만 ㄷㄷ

몬스타엑스 컴백 러브킬라 "아플때까지 깊이 밀여붙여" 낯뜨거운 가사 성행위 암시?

박지선 사망 이유, 지병 피부병 수술 vs 박성광 결혼때문? 엄마 유서 보니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왜 안죽냐" 악플.. 사칭 유튜브 수익 월 4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