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이야 김지민 신보라 같은 미녀 개그맨이 많지만

사실 개그맨이라는게.. 남녀 불문하고 몸매나 얼굴로 많이 웃기고

실제로 그런 외모적인 재미있음이 개그맨의 큰 자산이기도 했죠.

개그맨 이세영이 최근 쌍꺼풀 수술, 즉 성형수술을 시도했다죠?

역시 성형강국이라 그런가..한국의 기술에 나날히 놀라는데요. 



사진속 인물이 개그우먼, 개그맨 이세영이라고 하면 믿겨지시나요?

개그맨 이세영이 쌍커풀 수술후 붓기빠진 근황을 공개하면서

달라진 미모에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영상이에요. 와우 ~~ 


쌍꺼풀 뿐만 아니라 앞트임도 살짝 받았다고 하는데

사실 성형수술 전에도, 워낙 데뷔전 과거와

다른 모습으로 인해서 성형 논란이 있었던 이세영.


[스폰서광고]

하지만 쌍꺼풀 최근에 한거 말고는..일체의 성형을

하지 않았고, 오직 다이어트와 시술만으로 바뀐 모습이라고 하죠.

시술이 수술과 뭐가 다르냐. 칼 대면 수술이고요.

주사바늘 들어가고 이런건 시술이라고 보면 되요. 필러라든가.. 

제 무쌍 많이많이 봐두세요 라고 하면서 성형수술을 예고했던 이세영..

참고로 이세영이 요즘 일본인 남자친구 만나고 있고요

일본인 남친이랑 "영평티비"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이죠. 

남자친구가 처음에는 성형수술에 격렬히 반대하고

심지어는 "성형수술 하면은 헤어지겠다"라는 폭탄선언까지

했다고 하던데..어째어째 이세영이 잘 설득했나봐요? ㅎㅎ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세영 남친 일평은 2018년에 만났다고 하고요

일본어 학원 등록했다가 거기 일하는 일평씨 만나서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래곤볼 슈퍼 이야기 하다가 ㅋㅋ 덕후끼리 통했다고 ㅋㅋ

노래방 가서 드래곤볼 오프닝 곡 부르고 막 ㅋㅋ


처음에는 연예인인거 숨기고 데이트하고 사귀고 연애했다는 이세영..

평범한 연애 하고 싶어서 연예인인거 숨겼다고요..학생인척..

유튜브 할까말까 고민  털어놓을때도 남친 일평씨가 "나 사실 일본에서

유튜브 편집자였어!"라고 했다고 ㅋㅋ 뭔가 잘 맞네요 찰떡궁합 ㅋ 


또한 남친인 일평씨가 아버지가 한국인 어머니가 일본인..

즉 일본 한국 혼혈이라고도 하더라구요. 한일커플이었네요 ㅎㅎ

그리고 이세영 역시 남친과 한일 커플.. 쌍수도 너무 잘되었고

더이뻐진만큼 사랑 많이 받고 행복한 연애하길.


개그우먼 이세영 문복희 디스 "한입 먹고나면 음식 사라져" 먹뱉 조롱?

개그우먼 이세영 "웹툰작가 데뷔, 내년에 결혼" 성추행 논란 후 비디오스타 근황

장성규 김영란법 부정청탁 "고소당해서 조사받는다. 죄송" 인스타 근황

안상태 아파트 층간소음, 와이프 인스타 "예민하네. 찾아오는거 불법" 인성 논란

유희열의 스케치북 니브(NIVE) "방탄소년단 뷔 노래 원곡자 나 아냐" 사과문

베이비복스 심은진 전승빈 결혼, 전처 홍인영 "결별? 어이없네" 의미심장 인스타

김세정 오세훈 "친한건 사실, 사적 연락x 부모님 괴롭히지마" 인스타그램

갓세븐 마크 아빠 "JYP에게 부당대우 당했다" 연예인 관종 가족이 또 입터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