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하의 카리스마 비 정지훈도 집에가면 

누나말 잘 듣는 착한 연하 남편 연하남친일 뿐이네요

최근 비 정지훈과 김태희가 같이 cf 광고를 찍었죠? 

비와 김태희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가 바로

쿠팡cf인걸로 아는데, 쿠팡 이후로 첫 커플 씨에프인가요

아닌가.. 여튼 정말 오랜만에 두사람이 함께하는 모습 보는데요.

비 정지훈과 김태희가 함께 찍은 cf 광고의 제품은 바로

바디프랜드. 바디프렌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비 김태희 부부의 첫 연기 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부부가 같이 연기를 하는게 처음이고

쑥쓰럽기도 할거고..그래서인가 김태희는 살짝 

어색해하고 부끄러워 하는 느낌이 역력했고요. 

 

 

반면에 비 정지훈은, 여유로운 목소리와 태도로

"집에서 하는 것처럼 해" 라고 하면서 김태희를 리드하더라는..ㅋㅋ

촬영장에서도 수시로 장난치고 손 잡고 있고

아주 깨가 쏟아지는 꽁냥꽁냥한 커플이더라고요. 

 

이제 찍어놓은거 보고 cf 감독님이 "가정적으로 나왔다"라고

감탄을 하자, 김태희도 맞장구를 치면서

"그쳐~ 진짜 가식적으로~~'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러자 비는 엄청 억울해 하고요 ㅋㅋ

"내가 집에서 저렇게 안한다고?" 라는 정지훈..

김태희가 먹금 하니까 '아니 누나~~ 무슨 말을 그렇게 해~"이러면서 ㅋㅋ 

 

 

그나저나 평소 말투가 "누나"군요.. 생각해보니

김태희 나이가 80년생으로 42살이고 비가 82년생으로 40살이죠

두사람 두살 나이차 연상 연하 부부인걸 잊고있었네요.. ㅋㅋ 

하 진짜 결혼하기 전에라도 비랑 김태희

같이 작품 하나 했었어야 하는데 넘 아깝네요.

아니 결혼을 했더라도, 지금이라도 찍어주면 안되려나요?

비가 "아니 누나" 라고 하는거 넘 듣고싶은..ㅇ.ㅇ 

 

아이돌 싸이퍼 뮤비, 김태희 출연? 비수저 태쁘수저 ㄷ

비 아이돌 싸이퍼 안꿀려, "한번만 살려주세요" 구걸 구호? 감떨어진 정지훈 안무 수정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비 갑질? 정지훈 & 싸이퍼에 방송일자 밀림..

김태희 비 반지 25만원, 부동산 탈세 페이퍼컴퍼니.. 아끼는 것도 법 안에서!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비 빚투 쌀값 외상 재판결과, 비 승소? "문 부수고 가택침입, 폭언" 선넘네

박진영 "비 깡보고 몇시간을 설교했다, 뜨고나서 민망" 유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