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 학교폭력, 학폭 사건의

사건 조사 결과가 나왓네요. 학폭 가해자로 몰렸던 나은..

조사 결과. 학폭 폭로글이 허위사실인것이 밝혀졌다는데요. 

2020년 작년 한해를 뜨겁게 불태웠던 그룹 에이프릴.

물론 좋은 의미는 아니고 나쁜 의미로 불태웟었죠

온갖 논란중 학폭가해자 역시 그중 하나였는데

다른건 어찌되었든 학폭은 안했다..라고 봐야겠죠? 

그당시 폭로글 가져와볼게요.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은

초등학교 시절 이나은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어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초딩 시절이라 그런지,

그렇게 심한 가해나 물리적 폭력은 아니네요

 

[스폰서광고]

장애인같다 라고 한 정도인데.. 물론 이것도 폭언이라면

폭언이지만 어릴때 잘 모르고 철없이 할수 있는 

그런 말 정도라고 생각이 들긴 했거든요. 

여튼. 그당시 글을 썼던 피해자 글쓴이는. 사과문도 썼네요.

"근거없는 허위사실로  이나은을 학교폭력 가해자로 몰았다.

나는 조용했는데 친구많은 이나은이 부러워 열폭해서 조작했다"라고..

음.. 근데 사실 중요한건 그게 아니죠. 

사실 이나은은 학폭 가해자 보다, 팀 내에서 멤버 이현주를

왕따시키고 주동하고 주모한게 더 큰 죄죠.

당시 이현주는 괴롭힘으로 인해서 자살 시도까지 했었고

응급실에 실려간 이후 팀을 탈퇴한걸로 알아요......

 

[스폰서광고]

실제로 아래 사진을 보면, 탈퇴하기 전날 마지막 무대에요

쇼케이스 무대 서면서 눈물을 참고 춤추던 이현주의 모습..

텀블러에 썩은 된장국 넣고 김밥사건에 향수사건에

진짜 말로 다못할 온갖짓을 멤버 이현주에게 가해했죠.. 

이나은 학폭 무혐의 이걸로 이미지 마케팅 하고싶은가본에

이현주에게 사과도 안하고 오히려 고소를 하질 않나

그야말로 적반하장이죠. DSP 미디어도 이제는 돌아오기에는

너무 멀리갔다고 생각한건지 이현주 나쁜x 몰아가기 중이고요..

차라리 처음 터졌을때 사과하고 자숙했으면, 벌써 자숙끝내고 컴백도 했을 기간인데. 

이나은 맛남의 광장등등 여러 예능 나오는거 보고 좀

말투가 버릇없고 무례하고 철없고 쎄하다 싶긴 햇는데

에이프릴 멤버들이 이나은 뿐만 아니라 다같이 이현주 왕따시켰던거..

참 현주가 너무 불쌍하고 안타깝더라구요. 

학폭이고 뭐고 이현주 사건이나 잘 사과하고 끝맺었음 하는..

 

이현주 근황 인스타 "DSP가 고소, 멤버 2명에게 추가 고소당함" 왕따 사건 정리

에이프릴 근황, 컴백 시동? 의미심장 채원 유튜브.. 이현주 왕따 논란

에이프릴 현주 유튜브 현주소 "이나은 나락 보내놓고.." 싫어요 악플 테러

에이프릴 이현주 드라마 복귀? "채원 엄마 인스타 : 억울하다 왕따 없었다"

에이프릴 채원 엄마 인스타 이현주 왕따설 반박 "매니저랑 채원 사귀었다고 고자질"

에이프릴 왕따 경찰조사 결과 "이현주 동생 명예훼손 무혐의, 텀블러 신발 사건은 진짜"

에이프릴 인터뷰 거짓말, 팬 반박 "데뷔초 부터 이현주 겉돌았다. 왕따 느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