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빈 손예진 커플이 드디어 결혼식으로 부부가 되고,

로스엔젤레스 LA로 신혼여행을 간 상황이죠?

축복할 일이고 기쁜 여행임은 틀림없으나

엘에이 현지의 팬들의 미개한.. 행동이 한국팬들을 화나게 만들었는데요. 

 

LA에 도착후 현빈 손예진 부부의 상황이에요.

아무래도 사랑의불시착 드라마가 넷플릭스 미국, 전세계에서

순위권에 들어서 그런가 다들 손예진 현빈을

반갑게 알아보는 상황이죠? 확실히 미국은 다인종국가네요.. 

문제는.. 아직 코로나19 이시국임에도 불구하고

노마스크로 다가가서 말을 건다거나 사인을 요청하고

사진을 찍어달라는 행위를 스스럼없이.. 아 미개하다.

 

[스폰서광고]

게다가 공항예의같은것도 없더라구요 미국 LA는.

한국은 2미터 이상 안들어가고 말도 잘 안걸고 

사진은 찍더라도 저렇게 가까이까지 가진 않거든요.

팬덤사이의 무언의 합의 ,암묵적인 예절 그런건데. 

근데 뭐 미국은 그런거 없음. 양인들은 팬덤 문화 자체가

한국과 다르고,. 또 아티스트를 존중한다거나 이런거보다

본인이 더 중요한 개인주의가 팽배한 나라라 그런가.. 

손예진 현빈도 공항 입국장에서부터 저 고난을 겪네요. 

보면 해외팬들이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사진과 

영상 찍어올리면서 "jingiya"라는 표현과 "Husbin" 표현을 쓰던데

자기야 + 손예진 = 진기야 이고 

허즈번드 + 현빈 = 해서 허즈빈 이라고 한다네요.

것참 자기야 라는 말은 또 어떻게 알고..

 

[스폰서광고]

뭐 다 좋으니까 말은 좀 안걸었음 좋겠고

걸더라도 멀리서 하고 다가가지 않았음 좋겠고

제발 마스크좀 썼음 좋겠네요. 미국은 뭐 마스크가

의무가 아니라서 저런듯. 

저러다 현빈 손예진 코로나 걸리면 어쩌라고 저러는지..

참 신혼여행 한번 가기 힘드네요. 손예진 현빈도

그렇다고 국내로 가면 한국팬들이 넘 많아서 쉬기 힘들거고.

뭐... 미국도 딱히 다르지는 않아보이긴 하네요.

아... 저게 머꼬 ㅠㅠㅠㅠ 노마스크로 셀카사진

얼굴 들이대고 찍는... 진짜 미개하네요. 

혹시 손예진이랑 현빈 매니저 없이 둘이서만 갔나요?

정말 힘들겠네요. 스케줄도 아니고 신행인데 너무하네. 

 

[스폰서광고]

 

현빈 손예진 디스패치, 미국 마트 장보더니..! 결혼은 신라호텔?

손예진 건물, 160억 강남 신사동 빌딩.. 또 건물주? 시세차익 투기 논란

현빈 손예진 결혼식, 예단함 보석함만 1200만원? 대구 백화점 엄마 목격

정우성 인터뷰 "여배우와 잠자리 함, 손예진은 아님. 침대 이외 장소에서" 파격 성경험

홍석천 매니저 게이? 아이돌 "미스터미스터"출신 권상우 닮은꼴

공효진 케빈오 결혼, 10살 연하의 슈스케 슈퍼밴드 출신? 손예진 현빈 부케 받더니

원빈 근황, 46살 나이에 화장품 모델? 연기는 안하고 CF 광고만.. 이나영 반응은

박군 한영 결혼 발표, 팬들이 돌아선 이유? "춘향이 미투 사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