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직까지도 추모의 물결이 이어지는걸 보면

 

고 박지선 님이 정말 생전에 멋진삶을 살았나 봅니다.

같은 개그맨 동료들은 물론이고, 각계 각층에서

생전 박지선과의 추억을 토로하며 추모에 나서고 있죠?

연예인은 물론이고, 과거 박지선이 교생 선생님을 하면서

맺었던 교단 쪽 인연들 학생들.. 그리고 연예인 이윤지 역시,

박지선과의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윤지는 최근 본인 이윤지 인스타그램에 펭수 케이크 사진

한장을 올리면서 이렇게 밝혔네요. "지선아. 한바탕 울고있는데

라니아빠가 퇴근길에 사온 케잌을 꺼내 너 해주래. 내가 대신 불끌게. 보고있지?"라고요.

 

[스폰서광고]

아.. 하필또 박지선은 본인 생일 하루 앞둔날 그런 선택을 해서..

뭐라고 해야할지..극단적인 선택 하는 분들 보면 생일 전날이라든가

중요한 시험날 전날, 축하받아야 하는날.. 오히려 그런날 전후로

슬픈길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참 아이러니한 일이에요..

처음으로 연락처를 교환한 연예인 친구 1호가 박지선이었다는 이윤지..

참고로 박지선과 이윤지는 십수년째 절친이라고 해요..

박지선의 따뜻한 마음씨, 화 한번 안내는 착한 성격을 알기에..

그런 박지선의 인품과 인성에 반한 주변인들이 한둘이 아닌듯..

그런가 하면 가수 서영은 역시 박지선을 추모하는 글과

사진을 남겼네요.. 박지선의 인맥 정말 대단하고.. 그리고 박지선의

본성, 착한 본심을 알아주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았나 싶어서 멋지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생일 전날 서영은은 박지선에게

카톡으로 생일축하 메세지를 남기기도 했나봐요

"지돌이 생일 미리 축하해 ~ 지돌이처럼 멋진 사람

낳아주셔서 어머님께 감사드리고 물론 답을 안해도 된다 ㅋㅋ"라고..

 

장난스러운 메세지를 보니 아마 박지선의 비보를 접하기 전에

평소처럼 안부인사 보내듯이 생일축하 메세지 보낸것 같죠.

그렇게 밝고 늘 웃던 사람이 너무 갑자기 가버린게 무섭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속으로 얼마나 힘들고 아픔이 잇었길래..싶기도 하네요.

 

박지선을 떠나보낸 다른 여러 연예인들 동료들

최측근들 지인과 친척 가족들..정말 마음이 많이 아프겠죠

박지선의 아버지 역시.. 부인과 딸을 동시에 떠나보냈으니

남은 마음이 어떨지.. 상상도 짐작도 할수가 없네요.

 

 

레드벨벳 예리 인성, 박지선 사망에 웃는 사진 무개념 인스타? 유가족 반응

박지선 사망 이유, 지병 피부병 수술 vs 박성광 결혼때문? 엄마 유서 보니

몬스타엑스 컴백 러브킬라 "아플때까지 깊이 밀여붙여" 낯뜨거운 가사 성행위 암시?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왜 안죽냐" 악플.. 사칭 유튜브 수익 월 400?

이은주 전인권 정리 "레옹과 마틸다 같이 사랑했다" 망언에 엄마 실신

세븐틴 부승관 아빠 미담 "뚜벅이 여행자 차 태워주고 짜장면 사줘' 훈훈

2020 롤드컵 중국 인성, 케이팝그룹 KDA에 중국인 세라핀 끼워팔기?

이지혜 인스타 "할로윈 뭘 기념하는 날? 귀신분장 무섭기만 해" 일침

코뮤페 드라이브? 비매너 최악! 차 긁고 차지붕 올라가고.. 더보이즈 엔시티 질서의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