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떻게 될까 싶던 사건이 결국 씁쓸한 결말로 마무리 되네요.

배우 강지환 성폭행 성추행 사건이... 결국은 집행유예 확정이죠?

그말인즉슨 강지환에게 준강간및 준강제추행 혐의가 있고

그걸 법원에서 확정했다..즉 강지환이 성범죄자다.. 라고 확정했단 뜻인데요.

 

 

강지환 재판 결과가 나오면서 온 커뮤니티 인터넷이 술렁였네요

또한 강지환 피해자 신상, 강지환 피해자 사진 등등 피해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자 하는 움직임도 있고요. 특히나 전에 공개되었던

카톡 카카오톡 대화 내용때문에 의구심을 품는 분들이 더 많은것 같네요.

 

 

일단 강지환 사건 모르는 분들 위해서 간단히 정리하자면,

작년 2019년 7월,  경기도 광주시 본인 자택에서 술을 마신후

외주 스태프 여성 2명이 자고있던 방에 들어가 한명을 성폭행 후,

한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가 되었죠.

 

[스폰서광고]

이에 강지환은 1건은 자백, 1건은 "피해자가 심신상실상태 아니었다"주장..

즉 한명과는 강제가 아니라 합의..화간이었다는 주장을 했었지요

그리고 재판부는 "강지환의 추행 후에야 침대에서 내려온걸 보면

술에 취해서 잠자고 잇었던걸로 보인다'라고 하면서 피해자 손을 들어줬고요.

 

근데 또 재미있는게, 재판 과정에서 피해자들이

"강지환의 처벌을 바라지 않는다"라고 했다는 거에요. 하지만

성범죄 특성상 피해가 온전히 회복된다고 보기 어렵기에

재판정 측에서는 강지환에게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3년..이렇게 선고한거..

또한 3년간 취업제한이나 120시간 사회봉사 40시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등등

부차적인 조치도 취했고요. 물론 강지환은 상고했으나 기각.. 판결은 확정이 났네요.

 

[스폰서광고]

cctv 공개한거 언플한거 아니냐 하는 반응도 있고요, 피해자에 대한

2차가해를 하는듯한 반응도 꽤 많네요. 꽃뱀 꽃뱀 하면서요.

중요한건 집행유예 확정났으니 강지환은 이제 성범죄자 확정이라는것이지요..

기사 전문 읽어보니까 고액 합의금 부분도 있고.. cctv는  찾아보니

사건 발생전에 찍힌 cctv 영상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언플하려고..

첨엔 강지환이 피해자이고 덮어쓴건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법원 판결까지 확정났으니 피해자 2차가해하거나

강지환이 억울한 입장이다 이런말을 해선 안되겠지요?

죄가 없으면 벌을 안받겠죠 죄가 있으니 처벌을 받는거구요..

 

 

강지환 성폭행 cctv, 카톡 공개 "집이 오진다" 속옷만 입고 집 뒤진 피해자

B.A.P 힘찬 음주운전, 성추행 재판 끝나기도 전에.. 솔로 컴백 1일만에 또!

로건 와이프 심경글 "퇴폐업소, 백마 몸캠 구설수 나 역시 불편" 브리아나 유튜브

이근 대위 성추행,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 움켜쥐고..김용호 저격! 이근 결혼 아내

파나틱스 브이앱 "다리 왜가려? 노출해야지" 스태프 성희롱 논란

박원순 자살 이유, 비서 성추행.. "피해자 더 있다" 전직 비서 증언 들으니

정형돈 성추행 "아줌마가 거기 만짐. 낯선사람 무서워졌다" 정신 건강 상태가

뮤지컬 배우 한지상 고소, 성추행 vs 여성팬 공갈 미수 "잠자리 요구"

에버글로우 왕이런 "중국 알리려 한국에서도 중국말" 영통팬싸 논란

서경석 공인중개사 합격, 육사 서울대 머리 어디안가네! 에듀윌 빨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